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배낭여행 Europe"

01/13 [유럽배낭여행기] 프라하->암스테르담 // 4 December.. 자유의 나라..; 방종의나라?

모든 여행기는 그림 위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라온사진은 원본+다단계리사이징입니다 ㅎㅎ
일부사진은 리사이징 안한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이 작게보일경우 클릭해서 보세요~



졸려 죽는줄알았다..
뭐 그래도 간만에 비행기이고.. 저가비행기는 첨타보는거니 그냥 ㄱㄱㅆ~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라하공항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항 출발층 내부.. 리뉴얼중인지는몰라도 디게 훵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암스텔담 스키폴공항.. 역시 세계에서 유명한 공항이다 싶히.. 시설도 좋았고 크기도 컷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이게 끝이아니다.. 스키폴에서 열차를타고 암스텔담 중앙역으로 이동해야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스텔담에서 묶었던 크리스챤호스텔.. ㅎㅎ 간만에 감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다 ㅎ 셸터씨티.. 근데 위생상태는 우리가 묶었던 숙박소중에서 최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스텔담은 원래 땅이아니라 갯벌이었는데 개발한거라고한다.. 이런 수로를 도시 주변주변에서 많이 볼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스텔담에 온 목적은.. 비행기 out을 맞추기 위함도 있었지만 -_- 사실 하이네켄 공장을 가려고했는데.. 여기도 역시나 공사중이었다.. 그거말고 정말 볼게 없더라 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렐패스 뒷부분을 뜯으면 편지가 된다.. 저기 설문을 채워서 보내면 기념품을 주신다네 ㅋㅋ; 별가는 그냥 심심해서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할게없어서 빈둥거리다가 야경보러 ㄱㄱㅆ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가격도 착하고 맛도 괜찮았던 레스토랑.. 근데 ㅜㅠ 내 4년지기 알마니 시계가 여기서 없어진것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었던 스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일이는 립스테이크를 먹고 나는 안심스테이크 ㄱㄱㅆ.. 예전에 미디엄으로 시켰다가 피바다가된 고기를 먹어본지라.. 이번엔 바싹 웰던으로 시켰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먹었던 식당.. 알마니만 아니면 괜찮은곳이었는데 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 드디어 넬 30일간의 대장정 유럽투어를 마친다..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