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with friend"

12/26 인사동 몸으로..(작품)

18禁 입니다. 미성년자는 Back Space~!

---------------------------------------

아래 글에 이어서 작품사진들 나갑니다~ (이번글은 소개하려고 하는 글이니 ;; 존칭을 써서 -_-;)

감상하시기 전에 먼저 크로키(2~3분내에 후딱 그리는거) 누드 작품이라는거 먼저 인지해두시구..

지면(?)상 전부다 올리진 못하구.. 제가 보기에 필이 딱 꽃히는 작품들만 모아봤습니다

팜플렛이 없어서..; 각 작품들 설명과 작가분들 프로필이 없는데 ㅜㅠ

양해해주세요 ㅎㅎ;

012

제 친구 우람이 작품입니다..; 역시 2점이고 마지막엔 본인 사진도 넣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


01

첨 보고 상당히 인상적이었던 크로키 작품.. 필이 딱 꽃히더라구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 먹과 붓으로 그린작품(?) 인것 같습니다.. (우람이도 작가분이 그리는걸 못봐서 ;  정확하게는 모른다고 하더군요 ;;) 선예도가 쥑이네요~(카메라 자랑은 아님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시간내에 이렇게 색칠까지 할수있다는것에 다시한번 놀란 작품... ㅎㅎ


01
겔러리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감상한 작품.. ㅎㅎ 기억에 남는 그림이라 올려봅니다


012
마지막 세작품.. ㅎㅎ



촬영에 협조해준 우람군.. 나한테 감사하시고 -_-;
이렇게 아는사람의 겔러리를 방문한건 처음인데..
나름 재미있었고.. -_- 나도 사진이나 내볼까? ㅌㅌ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