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2/16 마지막 3차 지름신고! 폴스미스 스타일(?) 가방, 미샤옴므 어번 소울 (Urban Soul)


마지막 3차 지름신고이다 ㅎㅎ...

지른진 좀 되었고... 이미 내 통장잔고도 바닥을 보이고있다 ㅜㅠ

저번에 남은게 노트북, 가방, 화장품(?) 이었는데 노트북은 전글에 포스팅을 해두었고..

가방과 화장품 적어보도록 하겠다

먼저 가방! 일단 가격대는 10만원 이내, 켄버스 스타일, 노트북 수납 가능한것으로 찾다가 ..

폴스미스 가방이 눈에 띄었는데.. 너무 비싸서 .. -_- Xmarket에서 값싸게(?) 폴스미스 스타일 가방으로..;; 샀다..


첨에 샀을때 가방에 무슨 곰팡이 냄새나고 구겨진 부분이 많아서 교환신청후 다시 받은 가방이다.

나름 더스트백이라고 신경을 썻나보다 .. -_-

일단 벗기자마자 전면샷!

크로스백 끈 착용후 손잡이를 올린 샷!

자세히 봐야 보이는 부분이지만.. 폴스미스 글씨가 삑사리 나있다 .. ㄷㄷ;; 짭티 제대로난다 ㄷㄷ..

내부모습.. 깔끔한 바이올렛색이다

이부분이 노트북 들어가는 부분. 지금 사용중인 소니 CW26도 파우치안에 넣고 거뜬이 들어간다.

여기에 폴스미스 로고는 제대로 박혀있네.. -_-

반대편 잡다한거 넣는부분.. 켄싱턴락이나 아답타, 마우스 넣으면 좋은 공간이다.




뭐 가격대 성능비는 괜찮은것같다. 몇일 사용해봤는데 크게 퀄리티면에서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
가까이서 보면 짭티가 나긴하지만 뭐 그런거 신경쓰지도않고..
본래 목적인 노트북 수납용으로는 딱인것같다.

노트북 + 전공책 2권정도 넣으면 Full Load 일듯..

암튼 가방은 여기까지고.. -_-

이제 화장품..


화장품은 원래 랩시리즈 살려고했는데.. 스킨,로션,폼클랜징 시리즈로해서 10만원이 거뜬히 넘길래 눈을 많이낮춰서

요번에 히트치고있다는 이병헌이 광고한 미샤옴므 어번소울(MissHa Homme URBAN-SOUL) 스킨,로션 셋트로 구매를했다.

원래 각각 25,000원씩 5만원인데 쿠폰신공 및 할인세일로 3만원 중반에 두개를 구매했다..

일단 사진으로 보자..

다른 화장품들처럼 박스에 패키징 되어있다. 이번 컨셉이 남성을 상징하다보니 이런 사선방향의 디자인이 이곳저곳에 많이 쓰였다.

아래쪽에 이름이 적혀있네..

옆면에 화장품 성분과 기능이 적혀있다.. 잘안보이네 ..

뒷면에 좀더 자세히..

뚜껑을 여니 설명서와 화보같은게 들어있다.

설명서 안에는 자세한 성능과 자매품(?)이 적혀있다. 스킨,로션을 비롯해 폼클렌징, 에프터쉐이빙스킨, 에센스 등이 더 있다고 한다 .. ㄷㄷ..

이병헌 화보집..

얼굴도 잘생기고 몸도.. 작살난다.. 다만 키가좀.. =_=;

안에 내용물이다. 스킨+로션이고 25ml짜리 샘플도 증정품으로 주고있다.

이건 샘플..

이건 본상품..

보다싶히 아까말한 패턴의 스타일이 계속 사용중이다.

스킨은 단순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고, 로션은 주름개선,미백,선크림기능까지 하고있다. 둘다 120ml씩.

 

내 피부가 약간 건성삘인데.. 사실 여드름이좀 있다. (요새 피부과 치료중.. ;;)
군대에서도 계속 여드름 기능성 화장품 사용했고.. 나와서도 조금 쓰다가 그냥 기능성말고
냄새좋고 다른기능이 있는 화장품을 사용할려고 이걸샀는데.

한 1주일정도 사용해본결과 뭐 특별하게 피부가 좋아진다거나 밝아진다 그런건 없는것같고..
솔직히 스킨+로션+선크림 3가지를 발라줘야하는 귀찮음이 2가지로 적어졌다하는 좋은점과
여드름 기능성화장품보다 향기(오이향?)가 괜찮은점이 장점이라 생각된다..

단점은 뭐 특별하게 고급화장품 라인으로 나왔지만 그닥 고급스러운것같지 않다는것과..
에센스,폼클랜징등 다른 라인과 같이 사용해야 효과를 발휘한다는 그런 내용을 봤는데.. 그럼 돈이 얼마냐..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