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with friend"

12/28 고딩동창 망년회.. (Part 1)

토익공부하고있는데 ..

원웅이(이하 덕규)한테 연락이왔다 -_-;;

이 추운날 9시에 부평시장역에서 보젠다 -_-; 순간 내입에서 나오는말.. "ㅁㅊ -_-;"

여튼.. 덕규 이번에 얼굴못보면 한동안 못볼것같기도하고..

대통령보다 만나기힘든 성찬이랑 정남이 보는겸 해서 갔지모..; 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부평시장근처에 '지짐이'란 술집에서 모였는데.. 정남이의 나이제한으로 나올수밖에 없었다 ;;
나근데 표정 왜저래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덕이의 hand speed~~ 덕규의 9.87을 능가할것같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가보면 성찬이 술먹고 노래부르는줄 알겠다 -_-a 현덕이 혼자 신났네 ㅋㅋ
여기는 지짐이에서 쫒겨나고 방황하다가 겨우찾은 2차장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가 맴버들 단체사진~.. 주인 아주머니가 찍어주셨는데 흔들렸다.. 그나마 보정해서 이만큼 나아진거 -_-a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덕규 먹는모습 순간포착~ 기냥~~~ 아주잘먹는다 ㅋㅋㅋ 근데 카메라는 왜보지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찬인 하루종일 문자만보낸다 -_- ㅆㅂ 유일하게 커플맴버인 -_-
우리중 가장 먼저 결혼할것같은 0순위이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본 정남이~ ㅋㅋ 살짝(?) 걱정됬는데 잘 살고있다 ㅎㅎ; 반가웠다

자자~ 이제 파트2로 넘어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