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with family"

6/19 [제주도여행] 2009/8/11 본격적으로 제주도를 탐험해보자!!


지금 1년만에 사진을 다시 꺼내보면서 아쉬운건.. 생각보다 사진을 너무 안찍었다 .. =_=;

하긴.. 이때뭐.. 사진찍는것보단 군바리의 신분으로 그냥 여행을 즐기는데 더 바빳었겠지 ..

암튼 .. 여행에서 남는건 사진밖에 없다더니.. 그런것 같다 ..

암튼 포스팅을 계속해보자 ..



안개가 자욱한.. 여기가 한라산 중턱부분인데 무슨 고개였는데 생각이 안난다 ㅜㅠ


비는 아닌데 구름 가운데 있어서 축축했다 ..;; 엄마 사진 ㅎㅎ


아버지랑 동생~ ㅋㅋ


여긴 테디베어 박물관.. 순전히 동생때문에 왔다는.. 할아버지랑 할머니 사진이다 ㅎ


동생이랑 엄마~


이런식으로 테디베어에 관련된 모든것들이 전시되어있다


푸우를 모델로 만든 테디베어??


이런식으로.. 뭐 타잔을 모델로 했나보다


조던을 패러디한 테디베어


광산에서 일도한다 ..;


유명한 조각품을 본따 만든 테디베어.. 옆엔 형이다 =_=;


화벨이 나갔는데 ..; 엄마랑 형이다 ㅎ..


형이랑 나 ㅎ


이건 뭐.. 럭셔린가??


뭐 곰이 이리 크냐??


할아버지랑 할머니 .. 왜 이사진을 올렸지? ;;


계속 이런장난 한다 ..;


나도 같이 .. -_-


나빼고.. 가족사진..


뭥미?? ㅋㅋ


박물관을 나와서 형이랑 나랑 아버지만.. 그 어디냐 유명한곳인데 .. -_- (젠장 ..;)


날씨가 안좋았지만.. 그만큼 파도는 장관을 연출했다는 ..


아버지랑 나랑~


파도 작살.. 근쳐가면 빨려들어가겠다 ㄷㄷ..


여유로운(?) 아버지 사진 ㅎ


중간에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폭포.. 멋지더라 ㅎ


여행 최초이자 마지막인 전체 가족사진 ㅎㅎ.. 잘나왔다


솔직히.. 사진 찍으며 좀 무서웠다 ..;


형도 한컷 ㅋㅋ


여기도 유명한 폭포다 .. 아 어디더라 .. ㅜㅠ


형도 한컷 ㅋㅋ 물 진짜 차가웠다 ㅎ


정말 장관이다 .. ㄷㄷ


할아버지 ㅎㅎ


갈까말까 하다가 가게된 허브농장 ..


꽃사진이야 뭐 ..


많이 찍어봤지 ..


ㅎㅎㅎ


차를 꽁짜로 준다고 해서 들어갔다 .. 맛있더라 ㅎ


동생이랑 나랑.. 이때 군바리 시절인지 동생이 나한테 어색하다 ㅜㅠ


같이찍은 사진~~


이것도 ㅎㅎ



그냥 뭐.. 이날도 그럭저럭 지나갔다 ㅋㅋ

다들 느끼겠지만, 여행중에는 힘들어서 빨리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이지만, 여행이 끝나면 거길 왜안갔을까 후회하게 된다는거 ....;; 유럽여행도 그렇고 이번 제주도 여행도 그렇고 .. 거기 갔으면 좋았을껄 하는데가 왜이리 많을까 ㅜㅠ

암튼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