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11/7 아이패드(iPad) 구매! 및 1주일 사용기~

정확히 9일전에 아이패드를 구매했는데

이제야 포스팅한다..

(사진기가 없으니.. 이거참 .. ㅜㅠ)

아이패드 옆 각 모습!

아이패드.. 박스다.. ㅋㅋ 첨엔 이것만봐도 ㅎㄷㄷ..;;

판매자분은 8월달에 브라질에서... 구매하셨다고 .. ㄷㄷ

박스 내용물은 본체, 충전기, usb케이블 하고 여기 보이는게 전부다이다.. 역시 애플 ;;

판매자분이 같이 주셨던 멕켈리 케이스! 시가 5만원가량 하는 케이스이다 ㅎㅎ 촉감도 무지 좋은데 단점은 때가 잘낀다는거.. 벌써 좀 더러워졌다 ㅜㅠ

아이패드 전면.. 보호필름은 지문방지필름이라 번들번들한 아이폰의 그것과는 다른기분 ㅋㅋ

락온 스크린.. 이미 젤브렉 한지 오래..

케이스로 이렇게 새울수있다.. 어플은 istudyz.. 내 학업관리 스케쥴러다 ㅋㅋ

옆모습.! 사진의 앱은 에코폰~

3M 정전식팬을 가지고 쓴거.. ㅋㅋ 

예전에 방에서찍은건데 이렇게 듀얼스크린으로도 활용가능하다.. 대박!!



아이패드 자체가 사용자에 따라 평이좀 극과극으로 나뉘는데..

나같은경우엔 이리저리 앱도 찾고 쓸만한곳도 많이 확보했기에 아마 당분간은 계속 들고다니지 않을까 싶다 ㅎㅎ

확실히 9.7인치 아이패드를 만지다가 아이폰을 만지니 엄청 작아보이는 기분 .. =_=

현재 한국엔 정식판매가 되지 않고있지만, 11월즈음에 정식출시 된다고 하니.. 기대해볼만하다 ㅋㅋ;

과연 가격은 어떻게 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