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with friend"

1/4 용산방문 & 노래방..

이게 원래 1월4일날 찍은 사진인데..

귀차니즘으로 이번에 올리게되었다 -_-;;

선일이가 계속 올려달라고하길래.. 안올릴라켓는데 ㅋㅋ;

그래서 선일이내 집 모습도 공개할겸 살짝(?) 충격적인 사진이 올라간다 ;;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일이내 집... -_-; 동물 우리 비슷하다 -_-;;; (ㅌㅌ)


사용자 삽입 이미지
16-45 로 첨 찍어보는 광각 사진이다.. 용산 자주가셔본분들은 다들 아실만한 사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꼭좀 올려달라고해서 올린다 ㅋㅋ 자연스럽게 표정지으라니까 힘주는거바라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만난 안섭이.. 간지남이다 +_+;; (누군 까고 누군 안까고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풀린거 봐라 -_-;; ㅋㅋㅋㅋㅋㅋㅋㅋ (위험한가? ㅋㅋ)



오늘 선일이 제대로 놀렸다 -_-;;

으히히히히히 -_-;;;;; (ㅌㅌㅌㅌ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