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Test"

3/18 Tamron SP 70-300mm F/4-5.6 Di VC USD 렌즈 영입!!!


어제 이어서.. 돈을 얼마나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 -_-;

이번에 영입한 렌즈는 70-300mm의 망원렌즈입니다.. 원래 70-200mm 2.8의 고정조리개 제품으로 영입하려고했는데.. 돈이 후달려서 .. -_-;

암튼 70-300mm 들어보시믄 그냥 저가형 망원이구나.. 라고 생각많이하실텐데

이제품은 틀립니다.. (뭔가 쇼핑호스트 느낌이;;)..

일단 탐론 렌즈 최초로 USD(Ultrasonic Silent Drive)라는 초음파 모터가 탑제되었고 VC(Vibration Compasation)이라는 손떨림방지기술이 접목되어있습니다.. XLD(eXtra Low Dispersion)라는 초저분산 렌즈도 들어가있죠.. 해서 가격이 일반적인 저가형 망원과 가격이 틀립니다 ㅎ.. (탐론의 70-200mm 2.8 중고가와 거의 비슷한수준?)

암튼 오늘도 어김없이 장터링을 조금 해서 운이좋게 정말 새제품과 거의 동일한 중고품을 구했습니다..

사진으로 봅시다!

박스샷입니다! 정말 탐론에서 얼마되지않은 따끈한 제품인데, 펜탁스같았으면 1년을 기다려서 마운트할수 있어야 되었던걸 케논으로 넘어오니 이렇게 바로바로 사용할수 있게되고.. 넘 좋네요 ㅋㅋㅋ


렌즈 모양새입니다. 후드가 뒤집혀져있구요.. 확실히 마감새나 생김새가 일반 저가형 70-300보다는 좋아보입니다


300mm 로 줌 + 후드 씌었을때.. -_- 경통이 튀어나오는건 70-300의 숙명입니다.. ㅜㅠㅜㅠ 이것만 아니면 다좋은데 말이죠..


후드빼고 70mm일때 모습입니다.. 이게딱 이쁜데말이죠 ㅎㅎ


이제 70-300 사진입니다.. 제 방에서 티비보시는 엄마를 찍었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 아 5D와 300mm의 조합은.. 최고입니다.. 표정이 쪼금 심각하신거보니 일본관련 뉴스를 보고계신듯? ㅋㅋ


방에있던 Vans페이퍼백.. ㅎㅎ 디테일하네요


거실에 있는 꽃!


70mm로 1.5m에서 가장 근접촬영 했습니다.. 화각이 크롭바디의 50mm보다 조금더 적어보이네요


똑같은 위치에서 300mm로 땡겼습니다.. 확 디테일해지죠? ㅎㅎ


이사진은 VC를 체험하기 위해 ㅎㅎ.. 제법 어두운곳에 있는 시계를 찍었습니다 300mm로.. 셧스피드가 1/10초인데도 불구하고 흔들림없이 뚜렷하게 나왔네요.. 손떨림방지가 없었다면 불가능한 사진..


이건 심도테스트입니다.. 조리개가 5.6이지만 300mm에 풀프레임은.... 그냥 칼이네요..




여기까지 입니다 ㅎㅎ

넬은 날씨도좋다고하니 바리바리 싸들고 근처에 인천대공원 나가서 사진이나 찍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