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IC2011 NY"

7/11 [Imagine Cup 2011 New York] 4일 2부 - Party in Ellis Island!!

* 스크롤 압박 심합니다 (98장)
* 사진은 리사이즈 + 샤픈만 적용했습니다 (종종 크롭, 커브 조절사진 있습니다 - 표시 확인)
* 본 포스팅은 사진기록 + 일기 입니다. 거부감이 드시면 조용히 backspace를 눌러주세요


* 1부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hahaheo.tistory.com/197
(마찬가지로 스크롤 압박이 심하니 주의하세요)


사진량을 보고 3부작을 생각했는데 사진을 간추리고 간추리다보니 2부작으로 끝날수 있게 되었습니다 :)

1부에 이어서 계속되는 스토리입니다.
(이하는 반말체)




한국팀은... 투어 신청을 늦게하는바람에 어쩔수 없이 비인기였던;; 할램&센트럴파크 투어를 하게되었다 ..

오늘도 나는 경택이형과 맨앞자리.. 우왕..

GOD BLASS KOREA.... ㅋㅋ

센트럴파크 투어라해서 센트럴파크좀 많이 돌아보는줄알았는데.. 존레논 살해당한 호텔이랑 그앞에 추모? 암튼 이쪽만 돌아보던데 ...

별 관심없는 윤정이는 강아지랑 놀고있음 ..

스트로베리 필드... 여기에 한국은 없음..

한국팀은 어딜가나 끼리끼리 ㅋㅋ

좀더이동해서 세인트대성당(맞나?)에 도착.. 풀프레임+24mm에 다 안들어올 정도로 거대한 규모...

ㅎㅎ 대용씨 ㅋㅋ

으잉?

사진을 찍습니다.. (나도 나왔는데 이상하게나와서 ..;)

조각상들이 디테일 장난아님..

성당내부... 크다...

굳굳

버스 이동중에 찍은 멋진건물들..

어디서 많이 봤는데 ..

트럼프타워....

곳곳에 규모있는 성당도 많이 보인다

구겐하임 미술관...

다시 짓고있는 월드트레이드센터... 2012년 말에 완공된다고 한다

911테러 기념비라도 있을줄알았는데 워낙에 오래된사건이라 지금은 그냥 공사중..

ㅋㅋ 섬으로 이동하기위해 선착장에서 대기중 ㅎㅎ 이사진은 차장님이 24-70+5d(2kg중반대?)로 셀카를 찍으시는 위엄 ㅋㅋㅋ 난 떨어질까바 뒤에서 ㄷㄷ 떨고있는중 ;;;

날씨가 좋았다안좋았다 한다.. 사진이 작아서 빛내림이 잘 안보이네 .. ㅎㅎ 참고로 여긴 바다..

사진찍고 결과물은 즉시확인요망 ㅋ

넵..

오.. 여긴 좀 빛내림이 보이네 ㅎㅎ

자유의 여신상 & 엘리스섬 고고씽

버스.. 아니 페리가 북적북적 ...

바람도 장난아님 ㅎㅎ

옷 보인다...

미안 희상아... ㅋㅋㅋ (복수닷 ㅋㅋ)

오.. 보이네 ㅎㅎ

마치 외국인과 예기하는듯하지만 아님 ㅋㅋㅋ

저배를 계속타면 엘리스섬으로 가는거...

시간은 좀 여유가있음

으흐흐...

ㅋㅋ 서진호부장님 삼촌분위기나요 ㅋㅋ

경택형..

포즈의 위엄 ㅎㅎ

차장님도 ㅋㅋ 여신상 뒷통수가 배경이라 좀 거시기하네요 ㅎㅎ

이게 여신상... 별감흥 없음..

경택형.. 탈춤출기세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저나이되면 저러지 말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현철형 ㅋㅋㅋㅋㅋ 쇼생크탈출 ㅋㅋ

어딜가면 빠지지않는 점프샷 ㄱㄱ ㅋㅋㅋㅋ

경택형의 무리수와 희상이의 삿대질의 조합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좀 규모를 늘려서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

굿굿ㅋㅋ 참고로 이거찍고나서 다른나라애들이 많이 따라했다는 ㅋㅋ 역시 한국이 선두자임

ㅋㅋㅋㅋㅋ 이건 왜찍은거더라 ㅋㅋ

희상이 진짜 발로 찍을기세 ㅋㅋㅋ

인간탑도 만들고 ㅋㅋㅋ 이건 서진호부장님 idea! 역시 다른나라에서 많이 따라함 ㅋㅋㅋ

대박 힘들어보임 ;; ㅋㅋ

이정도는 찍어줘야 네셔널지오그래픽 사진 나오지 ㅋㅋ ㅋㅋ

뉴욕의 스카이라인~~

드림팀!! 미국팀과 같이 촬영했다.. ㅎㅎ

해는 점점 지고....

우리들은 아직 사진삼매경 ㅋㅋㅋㅋ PT체조 8번 나오나?? ㅋㅋ

경택형도 지친듯 ㅋㅋ

일자로 앉아서 ... talking~

멀리서 누가 사진찍어준다고해서 ㅋㅋ 힘차게 부쳐핸섬~

ㅋㅋㅋ 아 나오는사람만 계속나와 ㅋㅋ

차장님 ㅋㅋㅋ

예압 ㅎㅎ

마치 미국전쟁영화의 한장면에 나올법한 성조기 ㅋㅋ

이제 BBQ파티를 하러 엘리스 섬으로 이동!!

BBQ라해서 진짜 BBQ일줄알았는데 ㅎ 햄버거네... ㅎ

그래도...

즉석에서 구어주는거라 맛있었다 ㅎㅎㅎㅎ

이매진컵 단체사진 촬영~!!! 사람이 너무많아서 규모도 ㄷㄷㄷㄷㄷ

사진기만 들이대면 다들 포즈 나온다 ㅋㅋㅋ

ㅋㅋㅋ ㅎㅎ 아 경택형 ㅋㅋㅋ

사진만 정신없이 찍고....

태진이 독샷 ㅋㅋ

점점 해가 지는데 아직 야경타임은 아닌듯..

ㅋㅋㅋㅋㅋㅋ

홈런팀 팀샷!

나랑 형도 ㅋㅋㅋ 아악 .. ㅜㅠ 다른사람이랑 찍은건 없나? ㅜㅠ

사진찍고 다시 비비큐타임~

아 좋다좋아

ㅋㅋㅋㅋㅋ

예압~

ㅎㅎㅎ

옹기종기 모여 못다한 식사를 합니다

아.. 삼각대 없어서 야경 도저히 못찍겠더라 .. ㅜㅠ

자유의물

이렇게 비비큐파티는 끝나가고....

집에갑시다

건물이뻐서 ...

여러 다른나라의 이매진컵 팀들과 친분도맺고 ㅎㅎ

야경도 찍고 ㅎ

아 야경 .. ㅜㅠ

하도 돌아댕겨서... 피곤해서 지지칩니다 .....




이렇게 하루가 끝나고 넬부턴 다시 컴페티션이 시작되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