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IC2011 NY"

7/13 [Imagine Cup 2011 New York] 6일 1부 - Final Announcement in Lincoln Center

* 스크롤 압박 심합니다 (54장)
* 사진은 리사이즈 + 샤픈만 적용했습니다 (종종 크롭, 커브 조절사진 있습니다 - 표시 확인)
* 본 포스팅은 사진기록 + 일기 입니다. 거부감이 드시면 조용히 backspace를 눌러주세요


6일차는 사진이 많아서 1/2부로 나눠서 올립니다
이매진컵의 공식적인 마지막 날!! 링컨센터에서의 파이널 어워드 발표가 있는 날입니다.
특히 윈도우폰에 나갔던 우리팀(지피지기)와 홈런팀은 매우 긴장했더랬죠 ㅎㅎ
암튼 이번에도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이하는 반말체입니다)




아침에 눈뜨면 타임스퀘어.. 질린다질려 ㅋㅋㅋㅋㅋㅋ

밥먹고 씻고 준비하고.... 링컨센터로 이동!


짜잔 ㅎ 타임스퀘어와는 그닥 멀지않다

링컨센터 한쪽 벽에 새겨진 문자들.. 무슨의미지? -_-;

경택형.. ㅋㅋㅋ 경택형은 1주일동안 표정이 진짜 ㅋㅋ

오.. 여기가 그 유명한 줄리아드 음대? ㄷㄷ 도심에있어서 깜놀 ..

오늘 날씨 짱좋다!

다들 신기하게 뭘 처다보네? ㅋ 홈런팀은 복장 준비끝!!

고급스러운 링컨센터, 사실 링컨센터는 여러개의 건물을 지칭하는듯 하다..

중앙에 있던 분수대.. 많은사람들이 더위를 식히려고 모여있었다

이매진컵 발견!

대낮+야외에서도 흔들리는 무한수전증 ㅋㅋ 코치씨어터에서 행사를한다!
정말 유명한 뮤지션이나 행사등이 열리는곳이라고 하는데 ㄷㄷ

입구로 들어가면 인덱스부터

종종 보이던 그 공도 보이넹 ㅋㅋ

2층으로 올라가니... 쇼케이스 부스들이 멋들어지게 설치되어있었으나 ...;;


약간(?) 마이너 종목인 게임디자인부분과 윈폰7은.. 장소가 협소하여 옆에 가건물에.. ㅜㅠ

전에 하루만에 뚝딱 만든 급조 부스가 그대로 옴겨져왔다.. 이거 오늘 다고쳐야함..

호텔처럼 단거 무한대 제공!

한시간정도 공을 들여 체체체인지~

역시 가운데는 윤정이 ㅋ

기념촬영도하고 ..

(포스팅시간으로)얼마전에 티비에서 나오던 안중근.. 이런 유명한행사도 단타로 열리기도 한다!

단비킴 ㅋㅋ 그동안 사진을 못찍어줘서 미안했는데 오늘 포스팅에서 많이 나오니.. 서러워하지말라구..;;

여기도나오고 ㅋㅋ

뭔가 모든걸 포기한듯한 윤정이표정 ㅋㅋ 밥먹으러갑니다

그래그래 많이나와도된다 ㅋㅋ

단체사진도!..

옆에선 정말 몸매+얼굴 너므이쁘신 발레리나분이 사진촬영중 ㅋㅋ 우왕.. 굳..;

메뉴를 봅니다

ㅋㅋㅋㅋㅋ 재민형 ㅋㅋㅋㅋ

스시먹자!

오.. FLC팀이 첨으로 카메라에 다잡힌듯 하네요 ㅋㅋ 메뉴고르는중

경택형은 뉴요커 간접체험중.. -_-; ㅋㅋㅋ 표정 ㅋㅋㅋㅋ

밥먹고오니 날씨가 더좋아짐 ㅋㅋㅋ

강렬한 노란색

이쪽은 MSP5기를 위해 조추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쪽팔린거 그런거 없음 ㅋㅋ

아 사진 하두많이찍히니까 저런웃음 이제 안어색함 -_-; ㅋㅋ

ㅋㅋㅋ 경택형 기분좋아서 탈춤작렬 ㅋㅋ

ㅋㅋㅋ 단비야 계속나오렴 ㅋㅋ

ㅋㅋ 윤정이도

초근접촬영에도 당당한 그녀 ㅋㅋ (다행이 핀이좀나갔네 ㅋ)

오늘도 사진을 위해 ㅋㅋㅋ

쇼케이스가 열립니다 설명.....+설명.....

우리팀의 대표 데모걸 윤정이 ㅋㅋ

잘안보이지만 저 뒤에 멘토님은 RIP.. -_- ㅋㅋ

홈런팀도!

윤정이도!

똑같은 말을 몇번하는걸까? ㅋㅋㅋ

다른나라의 팀이와서 인터뷰 따가는중 ... 영어로 모라고했는데 뭐 .. 알아서 안쓰겠지? -_-;

이렇게 쇼케이스는 마무리되고.......



2부에서 행사사진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