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IC2011 NY"

7/13 [Imagine Cup 2011 New York] 6일 2부 - Final Announcement in Lincoln Center

* 스크롤 압박 심합니다 (70장)
* 사진은 리사이즈 + 샤픈만 적용했습니다 (종종 크롭, 커브 조절사진 있습니다 - 표시 확인)
* 본 포스팅은 사진기록 + 일기 입니다. 거부감이 드시면 조용히 backspace를 눌러주세요

2달만에 포스팅 이어서 하는것같습니다. 오늘 마무리 해야겠네요 ㅎ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본선 대회 시상식 사진입니다. 자세한건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이하는 반말체입니다)

뉴욕의 링컨센터.. 초유명 가수들만 선다는.. 그 무대다 +_+;

천장도 높다 ㄷㄷ..

앞에 스크린은 프로젝터가아닌 LED스크린으로 나온듯.. 거대하다

역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공연하는 곳은 무언가 달라 ㅋㅋ

태극기~

신난 경택형

다들 흥분해서 응원한다 ㅎ

이제 본 공연 시작!

와.. 오프닝 정말 장난아니었다 ㄷㄷ..

이게.. 사진으로 전하는거라서 .. ㅜㅠ 그 느낌은..

멋진 공연, 멋진 배우, 멋진 주제!!

왜 우리가 이매진컵을 하는가?

왜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오프닝동영상에 우리팀 대박많이나옴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와.. 근데 진짜 오프닝뮤지컬, 동영상.. 최고다 ㄷㄷ

이제 시작이다 ㅎ

시상식 ㄱㄱㅆ

전년도 우승했던 팀중 하나. 자신들의 솔루션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설명중..

뉴욕 블룸버그 사장 나와서 이야기중.. ㅎㅎ 입장하는데 다들 기립박수 하더라

오왕 굳

이제 많은팀들 시상식!

드디어 한국 두팀이 속해있는 윈폰분야!

이번 이매진컵 1등팀은 모두 빌드컨퍼런스에 초대받는다고.. ㅜㅠ

우리팀 소개 동영상.. ㅋㅋㅋ

홈런팀도.. ㅋㅋ

우리가 생각했던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미국팀이 3등했다.. 헐.. 이것은????

정말... 대박의 기운이!!!

그리고 2등..

우리팀이다.. 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내가찍은사진 아님 ㅋㅋ)

쪼금 기대했지만 2등이라니 ㅋㅋ 라며 대박을 외쳤던 ㅎㅎ

기억도 안나고.. 어벙벙했다 ㅎㅎ

화이팅 외치고 퇴장..

이제 1등팀!

어엇?

ㅋㅋㅋㅋ 우리나라팀인 홈런팀이 1등했다

이건모.. 대박이었지 ㅎㅎ 한국에서 1,2등이라니 ㅎㅎ

그간 고생많았던 고운누나도

필주랑 희상이 고생많았음 ㅎ 

윈폰 수상팀 다들 올라와서 샷!

그리고 마지막 어나운스로 이번에 올라온 파이널리스트 모두에게 윈폰7.5를 준다는 대박소식! ㅋㅋㅋ 다들 박수치고 난리났었음

이건.. ㅋㅋㅋㅋ 희상이 상 또받어?? -_-;;; 오타임 ㅎ

게임분야 수상은 마스터치프가 함께합니다 ㅋㅋ

미국 드래곤팀이 던진 인형을 받고 좋아하는 ㅋㅋㅋ

4천불이래요 ㅎ

맨토들 에게 박수를 ㅎㅎ

PCA는 에바 롱고리아가 수상합니다.

이제 대망의 소프트웨어 분야 시상. 이분이 VS2008을 개발한 분이라던데? ㄷㄷ..

우리 뒷줄에 앉아있던 아일랜드팀이 수상했다

루니다! ㅋㅋ

내년 이매진컵은?

시드니임당

1등팀 모두 올라가서 사진찍고

우리도 올라가서 ㅋㅋㅋ DPE짱님도있고.. ㅋㅋ

한국팀이 젤 돋보였다 ㅎ

계속 찍어요..

계속

계속.. ㅋㅋㅋㅋ

계속 찍어도 지치지 않는 이.... ㅋㅋ 당연한거지만 ㅋㅋ

마른하늘에 급 비가 장난아니게 오는데 ㅋ 차장님의 도전 ㅋㅋ

오오미.. 무지개 ㅋㅋ

이렇게 너무나 큰 상을 안고 호텔로 돌아갑니다

해가 지는 맨하탄의 풍경이 이렇게 아름다워보이는 날도 없을것같네요 :):)


암튼 이렇게 이매진컵 수상식이 끝났습니다. 5달이 지난 지금 정말오랜만에 사진을 꺼내보는데도 불구하고.. 그때의 희열과
기쁨이 아직도 느껴집니다. 올해를 마무리하며 돌아본다면 가장 피크를 찍었던 시점이 이날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무튼 다가오는 2012년도 열심히! 힘차게 준비해야겠네요 :) 이매진컵이 끝나고, 뉴욕 여행기로 계속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