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Think"/"Portfolio"

[스크랩] Web Matrix - 웹 매트릭스 개발서 출간

스크랩~


-----------------


안녕하세요 카페지기 허찬입니다

 

이번에 윈도우 애저 MVP인 남정현님과 제가 웹매트릭스를 가지고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입문서를 내놓게 되었습니다.

 

웹매트릭스가 막연하다면, 책을 참고하셔서 활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라 생각됩니다.

 

혹시 책을보다 궁금하신점이 생기시면 이 카페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오프라인 서점이나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아래는 책에대한 간략한 정보와 구매처 링크입니다

 

 

감사합니다!

 

 

 

 

 

 

 

 

책에 대한 추천사

기업에게는 변화의 순간이란 것이 있습니다. 제가 마이크로소프트에 있던 시절도 PC에서 웹으로 제품의 체질이 넘어 가려 하던 변화의 순간이었습니다. 그러한 변화가 성공적이었는지 평가하는 것은 후일의 몫이지만, 모든 변화의 과정은 현장에서 리얼타임으로 목격할 수도 또 공동체와 공유도 가능한 일이기에 늘 중요합니다. 웹매트릭스라는 웹 개발 툴은 마이크로소프트가 근래에 겪은 변화 과정의 일환이자, 일종의 상징이기도 했습니다. 저자 허찬씨는 당시부터 여러 커뮤니티 활동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며, 그 변화의 긍정적 확산에 늘 주역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웹매트릭스 서적의 한글판이 허찬씨의 노력에 의해 나오는 일은 그런 면에서 의미가 크다 할 수 있습니다. Razor가 가져 온 경쾌한 문법에 기존의 ASP.NET의 상식이 깨진 순간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그 기분 좋은 각성을 여러분도 본서와 함께 느낄 수 있기 바랍니다. 
- 김국현 / editoy.com 설립자 및 개발자

단순히 정보 공유와 하이퍼링크로 대변되던 웹은 N-screen 시대를 맞아 바야흐로 중심 플랫폼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대세에 맞춰 Microsoft에서는 누구나 웹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도록 서버와 데이터베이스, 심지어 오픈 소스 CMS까지 포함되어 있는 WebMatrix를 선보였습니다. 차세대 웹 표준 기술인 HTML5까지 끌어안고 있는 WebMatrix. 웹 개발에 첫 발을 내딛는 사람들이라면 이 책을 통해 가장 빨리 “웹”이라는 신세계와 만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 고경희 / IE MVP

 

책에 대한 정보

책을 구입할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