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폰트리] 힐링쉴드 갤럭시S4 액티브 AFP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리뷰

 

이번에는 작년 말에 출시된 갤럭시 S5 액정보호 필름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특성상(?) 갤럭시 폰을 써야하는 상황이어서.. 1년 좀 넘게 잘 쓰던 아이폰을 접고 특가(?)로 구매했는데, 마침 폰트리를 통해 정말 악세사리가 부족하다는 갤럭시S4 액티브 모델의 액정보호필름을 지원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리뷰해볼 아이템은 아래 주소에서 판매중입니다

 

 

제품의 상세한 스팩은 위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폰트리에는 3개의 액정보호필름 라인업이 있는데, 가장 기능성이며 고가인 Anti-Blue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지문방지와 저반사인 AG Nanovid, 그리고 오늘 리뷰할 AFP 올레포빅 필름이 있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체험물품으로 지원받은 AFP 올레포빅 갤럭시S4 액티브 보호필름과 제품을 장착할 갤럭시S4 그레이 제품입니다.

 

 

 

 

제품 포장입니다. 아마 크기가 비슷하다면 포장 디자인은 모두 같을것 같네요. 왼쪽 하단 스티커를 보고 제품 구별이 가능합니다.

 

 

 

 

 

제품 후면입니다. 이래저래 설명이 써있는데, 조금 중요해보이는 상단만 확대해보겠습니다.

 

 

 

아까 위에서 말씀드린 제품별 특징과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제품을 열고 꺼내면 안에 하얀 포장종이가 한장 더 나옵니다. 여기에는 제품 장착법이 그림과 택스트로 보기 쉽게 적혀있습니다.

 

 

 

 

제품 구성입니다. 보호필름 2장, 밀대(스퀴즈), 극세사 천, 먼지제거 스티커 가 있습니다.

 

 

 

 

 

아직 부착하기 전의 액티브 사진입니다.

 

 

 

그리고 조금 주위깊게 볼 하단 버튼부분과,

 

 

 

상단 카메라 부분입니다. 필름과 센서, 버튼부분의 유격이 많이 나나 확인해볼 예정입니다.

 

 

 

 

일단 부착 후 전체적인 제품 착샷입니다. 보호필름 붙히기 도사가되서... 이정도는 식은죽먹기인것 같습니다.

 

 

 

 

부착 후 하단부분입니다. 물리버튼과 보호필름이 거의 유격이 없이 일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부분입니다. 오른쪽에 측광, 전면카메라, 적외선센서(?)등이 포진해있는데 모두 유격없이 잘 맞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호필름을 썻는지 안썻는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잘 맞네요 ㅎ

 

 

 

 

 

하단 부분을 좀더 눞혀서 찍어봤습니다. 확실히 힐링쉴드 제품은 지금까지 제단에 있어서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단 사진 한번더 확인해봅니다.

 

 

보호필름의 성능은 특별히 사진으로 찍지 않아도 충분한 성능을 내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갤럭시 S4 액티브 특성상 물속에 넣어서도 보호필름이 제대로 동작하는지 확인해보고싶었으나, 제가 강심장이 아니어서.. ㅠ 그부분까지는 확인해보지 못하겠네요..

암튼! 저같은 경우 제가 가지고있는 기기 모두 폰트리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정말 괜찮은 제품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특히 갤럭시 액티브 같은 경우는 주변기기가 많이 없는만큼, 저가 제품으로 대충 사용하지 마시고 믿을 수 있는 기업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