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육아"

독일 소시모 카시트 싸이벡스 제로나 구매 후기 (회전형 카시트)

10월 와이프님의 출산을 앞두고 미리 육아용품들을 구매중에 있습니다


옷부터 젖병까지 사소한것들도 있는 반면,


유모차나 카시트같은 거대하고 가격대가 있는 녀석들이 있죠... 유모차는 어차피 출산이후 한동안 사용하지 못한다고 해서 아마 내년쯤 알아볼듯 한데,


카시트는 출산이후에 차로 이동해야할 일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미리 구입했습니다..

싸이벡스 제로나 카시트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몇안되는 카시트인데요, 상당히 고가의 high-end 제품입니다.


근데 신생아때 쓰는 카시트면.. 사실 제로나를 사면 안되고 바구니형을 사야 맞는거긴한데.. 

그렇습니다.. 가격대가 합리적(?)으로 나와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암튼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했는데요


대한통운인데, 맨날 오시던 대한통운 아저씨가 아니고 대한통운화물(?)쪽 분이 오시는게 심상치 않았는데

박스가 어마어마 하게 큽니다..

무게도 잘못하면 허리나갈 정도네요

이게 그래도 안심이 가는게, 무겁다 보니 소재가 튼튼한것을 사용했을거고, 카시트의 가장 큰 요소인 안전함에 있어서 든든하게 아기를 보호해줄것 같은.. 개봉하기도 전에 느끼는 느낌적인 느낌이 옵니다



개봉을 하니 먼저 세이프티 쿠션이 들어있는 파우치와 카시트에 장착하는 리바운드 바가 보이네요,

세이프티쿠션은 전방보기 상태에서 사용하는건데 애가좀 커야쓸수 있다고 하네요

리바운드 바는 후방보기시 끼는것 같습니다.. 암튼..



본품은 어마어마합니다..

색상은 검/검인 스타더스트블랙 색상이구요. 차 시트색상도 검정이어서 잘 어울릴듯 합니다


IT기기에서 많이 붙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도 받았구요 독일에서 수많은 안전성 인증도 받아서 안심이 되네요




전/후방 보기 회전이 가능하고 카시트의 기울기 설정이 가능한데 옆면에 한글로 친절하게 스티커 설명이 붙어있네요





제로나 카시트는 ISOFIX를 사용하기 때문에 차량에 ISOFIX 소켓이 붙어있어야 합니다. 2012년식 이후는 모두 필수적으로 붙어있다고 하는데, 구매전에 꼭 확인해보셔아 합니다.. 제 차량에는 다행이 잘 붙어있네요 ㅎㅎ





바닥 지지대도 잘 펴지는듯 합니다. 나중에 설치할때 이거 피고 넣어야 한다고 하네요





당연히 A/S가 3년간 지원되는 정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육아용품은 우리나라에서 너무 가격을 올려받는것들이 많아... 직구를 많이할줄 알았는데, 카시트는 부피가 너무커서.. 배송비 문제도 있지만, 그걸 떠나서 본품가격만 봐도 국내에서 행사가로 들어가니 독일 직구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듯 하네요.. 편하게 A/S도 받을수 있으니.. 금상첨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튼 아직 뼈리가 태어나지 않아 카시트를 차에 설치하고 사용기까지는 해보지 못했지만.. 집에서 요리조리 살펴본 결과 만족스럽고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