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with friend"

3/31 간만에만난 ㄳㄲ맴버들 -_-;;

ㅋㅋㅋ
1달전에 만났는데 이제서야 사진올리네 ㅜㅠ
애들 바쁘다고 자주 못만나는데.. 바쁨이 뭔가..
고등학교때가 그리워지는 하루였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전하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모님들~ 왼쪽부터 우람,나,성찬이 아줌마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기가 자기보고 CF모델같데나 뭐래나 -_-;




아래는 이날 인천대공원 잠깐 다녀온사진들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은 황량하지만 곧 필 벛꽃을 생각하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아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릇파릇한 풀.. 늦지만 봄에 접어들고있음을 알려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빠랑 동생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나올것같은 음산한 분위기.. 정말 비올날씨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오리를 엄청많이찍었다.. 근데 -_-; 다 그저그래서 한장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나리 피기전.. 난이게 개나리인지도 몰랐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