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쉴드 아이패드 7세대 종이질감 강화유리 + 후면필름 세트 사용 후기 이번 2019년 블프때는 이사때문에 바빠서... 이기도 하지만 그닥 매력적인 핫딜이 없어서 지른게 없겠다 싶었는데 거의 막바지에 아마존에서 아이패드 7세대 wifi 제품이 싸게 풀렸었습니다. 여기에 국민카드 15% 할인까지 더해져서 관세 미만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해져서.. 필요없지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7세대는 애플펜슬 1세대 사용이 가능한데, 그러다보니 액정보호필름을 유심히 살펴보던 도중, 종이질감 필름이 있다는 얘길 들었었지만, 종이질감 강화유리? 라는 생소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저의 최애 브랜드인 폰트리 힐링쉴드 제품이고, 아이패드 필름중 가장 고급라인입니다 자세한 제품 설명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pontree.co.kr/shop/shopdetail.h..
QCT130 그램뷰 휴대용 터치 모니터 불량 교환기 및 사용 후기 노트북 사고나서 돈쓸때를 찾다가.. Thunderbolt 하나만으로 연결 할 수 있는 휴대용 모니터를 찾게 되었습니다. (사실 별로 관심없다가 싸게판다는 어디 글을 읽고.. 뽐뿌받아 구매하게 되었죠..) 사실 이번에 구매한 휴대용 모니터는 3번째인데, 첫번째는 대학생때쓰던 15인치 FHD였나 미만의 AOC(대만) 직구 모니터 였는데 글래어 패널에 좀 많이 별로였었지만 USB-B 타입에 앱하나만 깔면 어디서든 쓸수 있어서 좋았었죠. 두번째는 Asus에 13인치 thunderbolt 지원하는 지금과 비슷한 휴대용 모니터였는데, 그때 쓰던 삼성 노트북 팔면서 같이 정리했었고.... 이번 모니터 스팩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팩은 준수합니다. 13인치인데 QHD지원이어서 픽셀수가 높고, 멀티터치 지원에 스피커도 달..
[힐링쉴드] 삼성 노트북9 always 용 블루라이트 차단 & 외부보호 필름 세트 사용 후기 현재 제가 집에 쓰고 있는 노트북이 2대인데, 1대는 2011년에 산 sony에서 만든 vaio(지금은 다른 회사로 팔림..)... 이 녀석은 2세대 i7에 램도 12기가이고.. ssd도 있어 아직 현역으로 나쁘지 않지만 노트북 배터리가 완전방전되어서 power가 없으면 무용지물인 데스크톱 같은 녀석이고, 다른 한대는 2년전에 아마존에서 핫딜로 구매한 asus i5 7세대 노트북인데 문서나 인터넷용으로는 더없이 괜찮긴 하지만 무겁고 액정도 non-glare이다 보니 화면을 보다 보면 침침해지고 불편한 점이 좀 있어서.. 어쩌다 보니 싸게 나온 삼성 노트북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노트북은 이번에 두 번째로 사용해보는 건데, 처음은 그 당시 최고가 180만 원가량 하던 s-pen 와콤 지원 모델이었는데..
[힐링쉴드] 갤럭시 워치 액티브 CurvedFit 프라임 고광택 액정보호필름 + 심박센서필름 후기 앞서 포스팅했던 갤럭시S10과 같이 구매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 스마트워치 입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처음으로 구매해보는 스마트워치인데, 제가 시계를 잘 안차기도 하고 뭔가 그동안 무겁고 거추장스러운게 없지않아 있어서 안사다가, 이번엔 진짜 가볍고 편하게 찰 수 있을것같이 나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손목에 차는거다 보니 기스나 흠집이 날 위험이 많았고, 특히나 액티브모델이 저가형이다보니 강화유리가 고릴라글라스2 라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경도가 좀 낮을테니.. 보호필름을 사용하는게 필요해보입니다 무튼 그래서 아래 제품을 구매했구요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CurvedFit 프라임 고광택 액정보호필름 전면 2매+심박센서 액정 2매 http://www.pontree.co.kr/shop/sho..
[힐링쉴드] 갤럭시S10 구매 후기 & 폰트리 CurvedFit 프라임 고광택 장착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것같습니다. 이번에는 또.. 2년만에 핸드폰을 바꾸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전혀 생각이 없었는데, 갤럭시 S10 사전구매시 갤럭시 버즈를 제공하고, 전에쓰던 폰을 조금 후하게 중고가로 처리할 수 있게되어, 결론적으로 S10을 많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이정도 금액이면 바꿔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무튼 그렇게 해서 충동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아시다싶히 이번에 물량이 많이 부족해서.. 제품 받는대는 주문하고 나서 대략 1주일정도 걸린것같구요, 역시나 고가의 제품 이다보니 같이 보호필름도 준비를 해 두었습니다. 이번에는 지문인식이 전면스크린안으로 들어가면서, 강화유리나 싸구려 보호필름은 장착할 수가 없게 되었고,..
로지텍 MX Vertical 버티컬 무선 마우스 사용기 정말 오랜만에.. 일반 사용기를 남겨보는거 같네요 ㅎㅎ MX Vertical 마우스가 정식발매도 되지 않았고, 그만큼 마우스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될까 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MX Vertical 마우스는 로지텍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버티컬 형태의 마우스입니다. 특히 로지텍에 장기인 flow 기술이 접목되어 3개의 bluetooth 또는 유니파잉 리시버가 장착된 기기에서 seamless하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디자인도 1년씩이나.. 공들여서 만들었다고 하던데 눈으로 보기엔 정말.. 지금까지 나온 버티컬 마우스중에 가장 돋보이지 않나 싶습니다만... 과연 실사용은 어떨까 해서 아직 국내에 나오지도 않은 마우스를 로지텍 공홈에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일단 저는 다양..
[힐링쉴드] 삼성 갤럭시 탭S4 블루라이트차단 충격흡수(방탄) 3 in 1 기능성 시력보호 필름 후기 지난 아이패드 6세대 이후로 오랜만에 구매하는 태블릿 입니다 ㅎㅎ 기대했던건 S펜과, 이번에 새로 도입된 Dex Standalone모드가 땡겼었는데요.. 사실 Dex는 아직 예판 사은품인 keyboard cover가 도착하지 않아 제대로 사용해보진 못했습니다.. 도착하는대로 뭔가 제대로 사용해볼 수 있을듯 하네요 암튼 제품을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 항상 거쳐가는 보호필름 셋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도 항상 제품 출시와 항상 발맞춰 나오는 폰트리의 힐링쉴드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그중에서도 힐링쉴드의 상위 레벨의 보호필름인 충격흡수 3in1 보호필름입니다. http://pontre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58143 도착하자마자 바로 제품 부착했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
독일 소시모 카시트 싸이벡스 제로나 구매 후기 (회전형 카시트) 10월 와이프님의 출산을 앞두고 미리 육아용품들을 구매중에 있습니다 옷부터 젖병까지 사소한것들도 있는 반면, 유모차나 카시트같은 거대하고 가격대가 있는 녀석들이 있죠... 유모차는 어차피 출산이후 한동안 사용하지 못한다고 해서 아마 내년쯤 알아볼듯 한데, 카시트는 출산이후에 차로 이동해야할 일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미리 구입했습니다..싸이벡스 제로나 카시트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몇안되는 카시트인데요, 상당히 고가의 high-end 제품입니다. 근데 신생아때 쓰는 카시트면.. 사실 제로나를 사면 안되고 바구니형을 사야 맞는거긴한데.. 그렇습니다.. 가격대가 합리적(?)으로 나와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암튼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했는데요 대한통운인데, 맨날 오시던 대한통운 아저씨가 아니고 대한통운화물(?)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