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Think"/"MSP"

7/26 [MSP 1박2일 워크샵] 10.7.23~24


그냥.... 장난아니었던 ..
다들 이렇게 잘 달리실줄은 몰랐다 =_=;;

역시.. 이건 워크샵이 아닌 MT(마시고 토하고)!!!! ;;

밖엔 날씨도 꿀꿀하고 비도와서 계속 실내에서 진행해 빛이 부족해서 대부분 (90%이상)이 ISO 1600;;;
카메라 연식도 되다보니 노이즈가 장난이 아니다 .. ㄷㄷ.. ㅜㅠ

일단은 최대한 다양한 사람들을 올려볼려고 노력했는데.. 300장정도 찍었지만 역시나 건질만한건 ..


<다단계 리사이징, 샤픈+1, 오토레벨 만 적용했습니다>
<문제가 되는 사진은 댓글이나 메일로 삭제요청하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역삼동에서 버스타고 출발!.. .. 왼쪽 .. ㄷㄷ..


같은 영상팀에서 달린 희상이!


상진이 ㅋㅋ..


아크형님~! 세션 발표중..


기획팀 팀장 석환이


고은인턴님~


쇼파가 참 편해보이는 영재 ㅎ


열심히 응원중인 혁태형~



언제나 열심인 채영씨~


ㅎㅎ


조장 소개였나?


ㅋㅋ 현중이형


ㅋㅋㅋ


ㅎㅎㅎ


양파링게임중


양파링게임중


양파링게임중


알츠 ㅎㅎ


하하 표정 ㅎㄷㄷ ..;


ㅋㅋㅋ


집중하는 은지누나


으흐흐;;


우리 영상팀 조장님~


최고의 MC 윤정씨 ㅎ


귀염상 성민이 ㅋㅋ


ㅎㅎ 즐거워보이는


OX퀴즈에서 소개팅 쿠폰을 획득한 아크형 ㅋ


웃음이 참 밝다 ㅋㅋ


호환 오세혁 ㅎ


초성퀴즈.. 뭘까요?


소영씨 ㅎ


의상입고 ㄱㄱ


여장의 황태자 ㅋㅋ


오.. 카리스마 ㅋㅋ


다시 게임~!


이건.. 무슨 시츄레이션?? ㅋㅋ


ㅋㅋㅋ 한성은 대리님을 2초만에 웃긴 분장 ㅋㅋ


21살의 이희덕군!


형중이형 ㅎㅎ


고재민~ 고재민! 고재민!!! 으로 유명한 정재민군 ㅋㅋ


블운팀 장기자랑!


완벽했던 학술팀 장기자랑의 종근이형 ㅋㅋ


역시 팀 장기자랑의 우승은 학술팀 10점만점에 10점이다!






이후 술파뤼~ 사진은 나도 정신이 없었기에 찍지 않았는데..

아쉽네 .. =_=;


마지막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