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Think"/"잡담"

8/10 대한항공 스타크래프트2 스카이패스 카드 도착!

ㅋㅋ 예전에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고 해서 신청했는데..

한 1달정도 후에 도착한것같다 ..

뭐 스타2 지금 잼나게 하고 있으니 더 좋은것같네 ㅋㅋ


(DSLR 렌즈는 거래중이라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 ..;)
(개인정보는 모두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 무보정)

대한항공에서 왔길래 뭔가했더니.. 이거였네 ..;



오.. 표지는 이쁘다 ㅋㅋ



내부모습! 이번에 대한항공이 정말 블리자드랑 뭔가 잘 해보려는듯하다..



감사글.. =_=;; ㅋㅋ



짜잔.. 개인정보는 모자익.. ;; 맴버 신스는 군대부터 시작했다 .. (어떻게? ㅋㅋ)



그러나.. 뒷면이 너무 아쉬워 ㅜㅠㅜㅠ




가뜩이나 지갑 두꺼운데.. 그래도 이쁘니까 넣고다녀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