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2/23 Ultimate Ears - SUPER Fi 5Vi // 뉴슈파5


포스팅을 하는게 항상 MSP아니면 지름신으로 파트가 들어가니... 좀더 다양한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말이죠..

이번에 또 간만에 소소한(?) 지름을 했습니다.

어제 안경이랑 신발사고 드디어 4개월간 함께한 아이폰 번들이어폰을 버리고 새로운 이어폰으로 갈아탔습니다..

막다루다 보니 몇일전부터 이어폰 오른쪽이 잘 안들리더니.. 귀까지 이상해지는것 같아서 .. ㅜㅠ 암튼..

리뷰 역시.. 사진으로 봅니다..

일단 제품 간단소개

Ultimate Ears 사의 SUPER Fi 5vi 라는 제품입니다. 뉴슈파5 라고 많이 불리더군요.
울티메이트 이어사는 얼마전에 주변기기 업체인 로지텍 사에 합병이 되었구요

이어폰, 특히 커널 이어폰에서 커스텀과 같은 고가의 이어폰부터 제꺼와 같은 평범한(?)이어폰까지 주로 다루고 있는 회사입니다. 암튼.. 저도 처음 써보는데 ㅋㅋ 물건 받기 전까진 기대 만땅이었습니다.

사실, 조금더 돈을써서 오디오테크니카의 오픈형 이어폰의 최고봉인 7센티(cm-7ti)를 지르려고 했으나.. 조금 무리가 있어서 포기했고 이왕 이렇게된거 그냥 커널형 가보자고 해서.. 고민고민하다 아이폰에 쓸수있는 마이크와 버튼이 달린 이 모델로 지르게 되었습니다. 

암튼 사진으로 봅시다 ㅋㅋ



포장! 가격만큼 고급스럽습니다. 새재품으로 중고장터에서 샀는데 나름 괜찮은 가격에 구매한것 같아서 좋네요 ㅎㅎ


이어폰 스팩입니다.. 뭐.. 잘몰라요 -_-;


포장 뒤쪽에 있는 폼팁이랑 케이스 입니다. 이쁘게 잘해놨네요 ㅋㅋ


아래쪽 문구.. 일단 벨런스드 아마추어 형식이고 싱글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평은 듀얼에 뒤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아래 아이폰에 최적화 되어있다고도 적혀있네요 ㅎㅎ


상자를 깠습니다. 잘 포장되어 있네요


뒤쪽.. 아까 보았던 폼팁이랑 케이스입니다.


여기저기 아이폰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문구가 자주보입니다


중간에 메뉴얼 같이 생긴게 있어서 샷.. 울티메이트 이어.. 내 귀가 울티메이트 해지는거임?? ㅋㅋ


케이스 안에는 폼팁하나와 폼팁을 추가로 구매할수 있는 사이트, 그리고 이어폰을 후벼팔수 있는(?) 도구가 있네요


으하 이어폰입니다 +_+ 선이 두껍고 튼튼하게 잘 생겼네요 ㅋㅋ


이어폰 뒷모습.. 울티메이트 이어사의 특징은 작은크기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소리를 뿜어준다는 거라고 하네요.. ㅋ


옆모습.. 생각보다 작습니다 ㅎㅎ 저같이 장시간 착용하는분께는 좋을듯


마이커 달린부분, 마이크가 아이폰번들보다 상단에 위치해있어서 아이폰은 손으로 잡고 통화했어야 됬는데 이건 그냥 놓고 통화해도 잘될것 같습니다 ㅋㅋ


버튼부분, 저는 3개를 기대했는데 1개만 달려있습니다. 사용법은 아직 못찾았고.. 인터넷 검색좀..;;


플러그부분. 4극이고 당연히 금도금입니다.. ㅋㅋㅋ



이제 청음소감입니다.

리뷰쓰면서 계속 음악듣고있는데, 요새 이어폰은 에이징이 필요없다네요 ㅎ
암튼 저는 별 5개중에 만점입니다.. -_-;

커널을 예전에 썼다가 싸구려라서 그런지 몇일못쓰고 버렸는데, 정말 맘먹고 제대로 지르니 착용감도 좋고 소리도 장난아니네요. 특히 오픈형이랑은 쨉도 안되는것 같습니다.(약간 흥분해서 적었는데 다른 매력이 있다라고 해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공간감이나 분리력이라던가 특히 울리는 저음이.. 몸이 저절로 둥실거릴정도?
특히 저는 락, 메탈, 혹은 베이스나 드럼이 들어가는 팝음악을 좋아하는데.. 최고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죠.. 노이즈켄슬링이라 지금 키보드질 하는데도 키보드소리가 안들립니다 .. -_-; 실외에선 사고날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커널이라 귀건강에 안좋을수도 있다는것? 정도 입니다

암튼 어케보면 커널 입문인데 좋은 제품 사용하게 되어서 좋네요 ㅋ
이거 다음에.. 신세계를 체험하겠다고.. 트파(트리플파이)나 커스텀으로 넘어가는거 아닌가.. 슬슬 두려워지기 시작합니다 ..;; -_-

* 이어폰의 4극, 버튼과 마이크는 아이폰, 혹은 아이팟이나 아이팟터치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합니다. 다른 기기에서는 호환이 안될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