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서울모터쇼"

4/3 2011 서울모터쇼 !!! (ver 차)

* 리사이즈, 샤픈, 화벨 수정했습니다.
* 불펌을 금합니다
* EOS 5D + Tamrom 70-300mm f4-5.6으로 촬영했습니다.


07, 09, 11년 3번 연속으로 참관하는 서울모터쇼!

나야 뭐 차를 워낙에 좋아해서(?) 계속 간다지만.. 갈때마다 힘든것보단 재미난걸 많이 하고올수 있어서 좋았던듯..

특히 나의 드림카들을 계속 2년마다 접하니 이거 힘이 안날수가 없는듯 하다 +_+;

M3... 사고만다 .. 언젠간 ..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계속해서 행사 자체의 규모는 커지는듯하나, 참관업체의 감소와 다양한 행사가 줄어드는듯한 모습들은.. 그저 아쉬울 뿐이다.. ㅜㅠ 


일단 눈에 띄는 차들은 어떤차들이 있었는지 한번 보도록 합시다!
(70-300으로 찍다보니 차사진은 한계가 있습니다.. ㅜㅠ)

도착하자마자 허공에대고 샷.. 사람이 .. ㅜㅠ

가장먼저 발길이 향한곳은, 이번에 새롭게 한국에서 런칭한 쉐보레(시보레,셰보레 등 다양한발음가능) 부스를 둘러보았다! 가장먼저 눈에띄는 콜벳! ㄷㄷㄷ

쉐보레 차인데, 무슨차인지는 -_-;


컨셉카.. 궁댕이가 이쁘다 ㅋㅋ

미레이 인가보네 .. ㅎ


트렌스포머로 유명해진 카메로! 노란색이 트렌스포머와 나오는것과 동일하다.. 이쁘네 이뻐 ㅎㅎ


앞모습! 시승해봤음 좋겠네 ..


케딜락 CTS 쿠페... ㅜㅠ 이거슨 그저.. 간지다 ㄷㄷ..


CTS 옆모습.. 쿠페주제에 덩치가 앤간한 세단보다 더 크다 ..

아반때 M16 보라색 무광버전.. 09년 모터쇼에는 제네시스 보라색 무광(프라다버전)이 있었는데 이번엔 아반때다.. 이쁘네 무광 ㅎㅎ


제네시스 컨셉카 사진..


이것도 컨셉카.. 탑기어에서 많이봤는데 이름이 뭐더라 ..


썅용차네.. 지금은 인도꺼 .. ㅜㅠ


오오오오.. 이거슨.. 체어맨 섭밋!!..


개인적으로 벤츠의 S65다음으로 센세이션했던.. 체어맨 하만카돈의 스피커가 행사장의 사운드를 무시한체 울려대는모습이 정말 ㄷㄷ했다 .. 이게 바로 럭셔리지.. 암암...


아우디.. 드림카는 아니지만 타고싶은 차들이 많은.. ㅜㅠ a8!


100% 전기자동차인가보다 ..


모터쇼에 빠지지않고 나오는 포드무스탕.. ㅋㅋ 기름을 바닥에 버리고다니는 차로 유명..


크라이슬러!


300c.. 페이스리프트도 하고.. 그러고보니 크라이슬러 로고도 바뀌었네 ㅋㅋ


제규어.. 길이가 정말 ㄷㄷ


bmw 컨셉카.. 앵그리버드에 나올법한 페이스다 .. ㅋㅋ


악.. ㅜㅠ M3.. ㅜㅠ 드림카.. ㅜㅠ 거기다 무광이다.. 이거야말로 ....


이건 M1.... ㅋㅋ M들어가면 다 간지다 그냥 ....


혼다... 일본차는 관심없음 ..


푸줘...


폴쉐! 내부모습  ㄷㄷ


911 터보S... 아 멋지다


카레라 GTS! ㅎㅎ


포르쉐 브레이크드럼이랑 켈리버.. ㄷㄷ.. 카본이 그냥 ㄷㄷ...


엇.. 이거 내차 아닌가요? ;;; ㅋㅋㅋ



여기까지 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