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4/17 꿈의 렌즈! EF 24-70mm f/2.8L USM!! 드디어 영입

렌즈로 사진은안찍고 맨날 사서 후기만 쓰는것같은데..

얼리어답터 끼가 카메라로 가면.. '장비병' 이라고 하는데..

그게 펜탁스에서 끝난게 아닌가보다.. 암튼 오늘은 또 집에있는 물건 하나 정리해서 ..

케노너라면 꼭 한번쯤은 써보고싶어할 렌즈인 명기 24-70을 영입했다.. ㅎㅎ

일단 무게부터 980g에 .. -_- 필터파이도 77mm이고.. ㄷㄷ 빨간색의 L은.. 간지다 간지..




일반적인 형태의 24-70.. 70mm로 놓으면 경통 최소상태이다.. 배경이 밝아서 좀 검게 나왔네 ..

24mm로 놓았을때.. 경통이 튀어나온다

하지만 최고급형 렌즈답게 후드로 가릴수있는 센스또한 ㅋㅋ 경통이 튀어나옴에도 모양새때문에 욕먹는일은 없는 렌즈중 하나다

구매하면서 찍은사진.. 핀확인했는데 역시나 칼핀 ㅋㅋ

집으로 오는길에.. 테스트샷.. 칼이다 ㅋㅋ

집앞에서 그냥 한손으로 찍었는데 이정도면.. ㄷㄷ ㅋㅋ 아버지도 계시네

그냥 ㄱㄱ

달력은 항상 핀확인의 대표모델.. 70mm일때.. 역시 칼핀

24mm일때도 칼핀이다 ㅋㅋ.. 와 24mm인데 배경날라가는거 바라 .. ㄷㄷ

이제부턴 그냥 테스트샷! 좋네

샷샷~

샷샷샷~ 아.. 벛꽃을 이걸로 찍어야되는데 -_-;

70mm와 24mm의 화각 테스트.. 70일때는 이정도고

24mm일때는 이정도다.. ㅋㅋ

그래.. 딴짓하지말고 지금은 코딩이나 하자.. ㅜㅠ




암튼.. 지금하는 작업만 끝나면. .바로 출사나가야지..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