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Think"/"MSP"

Microsoft Student Partner 5th 를 모집합니다!


8개월의 활동이 될줄 알았던 MSP4기가 1년이라는 어마어마한.. (사실 아직도 끝나지않은) 기간을 소화하고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포스팅을 2~3차례만 더하면 제 블로그의 function "MSP"도 클로징을 하겠네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 이번엔 새로운 MSP 5기를 리쿠르팅한다는 소식을 적고싶어요~

사실 MSP인턴도 하게되었고, 액박+키넥트도 2대나받고.. 아크마우스 2대.. 아크키보드.. 등등.. 다른 MSP들이 너는 뭐하는애냐며 욕할정도로 많은 물질적 해택을 받은것도 있겠지만..;;; (어케받냐고 물어보신다면.. 그저.. 열심히하세요.. :) )

생각하지도못한 너무나 소중한 친구들을 만났고, 그 친구들과 네트워크를 쌓을수 있었다는게 가장 크게 남은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불경기속에서 취업을위한 스팩과 경험들의 압박속에서 살아왔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모든것을 떨쳐버릴수있는 강력한 무언가를 얻지는 못했지만 적어도 그것을 할수있는 기반을 MSP활동을 통해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그런 커리어를 위해 달려가고 있구요 :)

대학생이고 IT에 관심이있다면 그냥! 지원하셔서 정말 불타오르는 MSP... 만들어가길 바라겠습니다 :)

제 인턴기간동안 여러분들과 함깨할 생각을 하니 기대되네요 ㅎㅎ

지원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댓글 달아주시구요
http://www.facebook.com/microsoftstudentkorea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지원서는 아래는 이미지이니 다운로드 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