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7/22 LEGO Technic 8070 - Super Car 조립!


이매진컵이 끝나면 나에게 "찬아 참 수고했어" (-_-;) 라고 주는 선물로 사자고 결심한게 바로 레고!!!

한국에서는 한정판이라 판매하지 않는다는 소릴 듣고 이왕 이렇게된거 뉴욕에서 공수하자! 라는 생각으로

가방까지 하나 더 사가며 겨우겨우 들고왔다 ..;;

귀국하자마자 씻고 시차적응한답시고.. (결국 실패했지만) 이틀만에 조립 완료!

사진으로 봅니다!




박스 전면! 배기지로 들고오느라 조금 구겨졌다..;


후면! 슈퍼카 뿐만아니라 변형이 가능! BUT 가이드라인은 따로 주지 않는다... 더군다나 파워펑션이 있어서 건전지가 있으면 자동으로 움직이는 레고를 볼수있다!


개봉! 가이드와 스티커, 그리고 수많은 레고가 보인다.. ㅎ

일단 다 펼쳐놓고 하나하나 뜯어가며 조립 시작!

가이드라인대로 셰시부터 조립하기 시작했다 ..

다음날.. 상체도 거의 보이기 시작

90% 완성된 상태 ..

바퀴랑 몇개 빼면 거의 끝났네 ..

100% 완성! 전면샷

두둥.. 생각보다 결과물이 커서 놀랐다 ..

파워펑션에 건전지를 넣고 돌리면! 이렇게 윙도어가 열리고 스포일러와 본넷이 열린다!

나름 V8엔진... 차가 움직이면 8개의 피스톤이 실제처럼 움직인다.. ㄷㄷ

스포일러... 간지.. ㅎㅎ

뒷쪽에 파워펑션.. 와.. 레고가 이렇게 발전하다니 ㅎㅎ

차체 바닥.. 기어들이 빼곡하게 차있다.. ㅎㅎ

파워펑션을 조절할수있는 나름(?)트렌스미션부분 ㅋㅋ 스티커에 붙혀진대로 4가지 형태로 조작이 가능하다.




이틀만에 조립이 끝나서 아쉬웠지만..

손목도 쪼금 삐긋하고.. 암튼 장난감좋아하는 나에겐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되었다 ㅎ

그나저나 이걸로 시차적응 한줄알았는데 .. -_- 택도없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