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IC2011 NY"

7/8 [Imagine Cup 2011 New York] 1일차 - 뉴욕 도착!


* 스크롤 압박 심합니다 (사진 93장)
* 사진은 리사이즈 + 샤픈만 적용했습니다 (종종 크롭, 커브 조절사진 있습니다 - 표시 확인)
* 본 포스팅은 사진기록 + 일기 입니다. 거부감이 드시면 조용히 backspace를 눌러주세요
 


뉴욕다녀온지 보름정도 지난것같네요! 다녀오면 사진 바로바로 정리해서 블로그 포스팅 하려고했는데 .. 찍어서 정리한 사진을 보고 이거 리뷰할 엄두가 안나서 .. ㅜㅠ 늦었습니다..
암튼 이매진컵 2011 뉴욕대회! 어떻게 지냈는지 하루하루 짤라서 사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이하의 어투는 모두 낮춤말 입니다)



ㅋㅋ 첫날! 인천공항에 모이기로한 시간이 8시였는데.. 아침에 집이 가깝다는 이유로 긴장풀고 늦잠자는 바람에 부랴부랴 챙겨서 나온다는게 10분정도 지각 + 핸드폰을 놓고와서 .... ㅜㅠ
더군다나 할머니+할아버지+아빠가 마중나오시고 +엄마도 핸드폰 갖다주신다고 오셔서 .. 온가족이 전부 마중을 나와주시니 ㅋㅋ 감개무량..

아빠가 직장에서 플래터로 출력해온 현수막(?) ;;; 1등은 못했지만! 만족!! ㅎㅎ

희상이 ㅋㅋ 원래 사진찍는사람은 사진기만 들이대면 급 어색해진다 ㅋㅋ

홈런팀! 필주는.. 아직 안온듯? ;; ㄷㄷ


여행자보험 가입한다고 부랴부랴 인터넷 사용..; 결국 만원싸게 GET!

각자 아침먹고 입국수속 밟기로 하고 ㄱㄱㄱ! 아침은 간단하게 맥모닝!

이것만 칼로리 몇? ;; ㄷㄷ

아침을 먹으면서도 핸드폰과 노트북은 붙어있습니다.. 역시 ㅋㅋㅋㅋㅋ

평창올림픽이 어제 발표나서 사람들 다 굿굿!!! 거리고.. 오늘 김연아가 귀국한다고 준비한 셋트장.. 아 보고가고 싶었는데 정말 ㅋㅋ

입국수속 밟고 게이트 앞! 나만 쇼핑백 한가득이고 다들 암것도..없네 ;;

함께 이매진컵 참가하시는 서부장님! ㅎㅎ 아마도 페북에 현상황 포스팅중이실거라는?

마찬가지로 같이 뉴욕가시는 MS PR팀 + 기자님! ㅎ

고운누난 촬영 몇번하더니 화보찍을기세 .. ㄷㄷ

윤정이랑 나는 찍사놀이 ㅋㅋㅋㅋ

출국 전에 마지막으로 사진 찍기 위해 준비!!!

굳굳!



비행기로 14시간을 날아 뉴욕도착! 예전같으면 기내식도 찍고 비행기 내부사진도 찍고 했을텐데 .. 2470이 워낙에 무거워서.. 귀찮네 ..;


내리자마자 대뜸 레고시계를 자랑하는 진영이 .. -_- 아 이거 갖고싶긴했다 정말 .. ;;

공항에 도착해서 인솔자분들과 체크! 나오신분들이 다들 노인분들이라 놀랬다 ㅎ 윤정이는 머리에 14시간 비행한티 팍팍내고있고 ..; ㅋㅋㅋ

차장님의 지칠줄모르는 체력... 14시간 비행하고 바로 인터뷰따신다 .. ;;

경택형의 저 카메라표정 ... 정말 자주 보일듯 ..

으잉?

차장님과 인솔자분의 체크체크~

고운누나는 DSLR로 셀카찍을수 있는 여자라고 자랑하고 있다 .. ㄷㄷ ;; ㅋㅋ

고고.. 뉴욕 완전더움 ..

재민형의 선글라스 간지 포즈 ㅋㅋㅋ

선글하면 윤정이도 지지않고 ㅋㅋ

차장님도 신나심 ㅎㅎ

홈런팀 다같이! ㅎㅎ 대회하며 좋았던건 홈런팀과 같은 윈폰7 파이널리스트지만 서로 편하게 지냈다는거!

나도 ㅋㅋ

이 버스 타고 맨하탄으로 ㄱㄱㄱ

역시 버스자리는 맨앞자리가 갑이제~~ ㅋㅋ

뒤는 윤정이랑 차장님 ㅋㅋ

오오.. 맨하탄이다 .. ㄷㄷ

미국 영화에서 나올법한 각도에 성조기도 보이고 ㅋㅋㅋㅋ

타임스퀘어... 사람들 ㄷㄷㄷㄷㄷ

메리어트 마ㄹ큇 호텔 도착 ㅋㅋ 마ㄹ 는 오타아님

체크인하려고 대기중..

대회기간중 가장 말이 많았던 엘리베이터..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알고리즘은 ;;;... 정말 진지하게 엘리베이터 공학자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처음으로 해봄..

지쳐있는 태진이 ㅋㅋㅋ

일단 차장님방을 먼저 와서! View 확인!! 근데 ㅋㅋ 방향이 .. ㅜㅠ

경택형 GG

다시 등록하러 내려갔다

먼저 이곳에서 등록을 하고 명찰을 받는다

이건 이번 이매진컵을 서포트해주는 회사들! 여기서 가장 좋았던 기업은 네슬레-하겐다즈 와 레드불 ㅋㅋ 밤샘의 필수아이템이 되었었지 ..

등록을 하고 메트리얼로 가서 이매진컵킷을 받으면 된다...

티셔츠,가방,기념품,책,필기구,우비.... 등등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수 있다 ㅋ 퀘스트하는 기분 ..;

그리고 60$이 충전되어있는 이매진컵 카드를 받을수있다 ㅎㅎ 다써도 기념품으로 가져도 될정도로 잘나옴

한캔에 3천원이 넘어가는 래드불이 무한대제공이라는것 또한 굿굿!!

뉴욕에서 1년치 탄산음료를 섭취해간것 같다 .. -_-;

역시 윤정이가 먼저 티셔츠 시착! ㅋ 근데.. 거꾸로 입었다는 ㅋㅋㅋㅋ

델팔이(;;)아저씨랑 예기하다 yearbook에 우리 페이지에다 싸인해달라고해서 싸인중 .. ㅋㅋ 너네팀이 우승할것같다고 기념품으로 갖겠단다 ㅋㅋ

진영이랑 단비 ㅋㅋㅋㅋㅋㅋㅋ 촬영중.. -_-; 그냥 컨셉촬영하는것같은데 ㅋㅋ HD캠들 완전 대박좋은걸로 찍네 .. 결국에 이번에 찍은거 마지막 링컨센터에서... 대문짝만하게 나왔었습니다 ㅎ

그에 뒤질새라.. 윤정이도 섭외되서 촬영 ㅋㅋ

한쪽공간엔 사진촬영도하고 낙서도 할수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늦게가서 이미 다른나라들이 점령한 상태.. 블루오션을 찾아야겠죠 ..

에스컬레이터쪽 안보이는 공간을 찾아서!! ㅋㅋ 한국으로 도배성공! ㅋㅋ 역시 블루오션 써치는 한국인이 갑인듯 합니다 ㅋㅋ

호텔 점심타임은 끝나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ㅋㅋ 차장님 완전 신나보이심 ..

처음 나온 타임스퀘어.. 일단 호텔 바로앞이 타임스퀘어라는 점에서 한번더 ㅎㄷㄷㄷㄷ

샘송! 와우 ㅎ 아래에 엑스트라로 나오신 차장님도 ㅋㅋㅋ

희상아.. 머리좀....; ㅋㅋ

윤정이도 촬영삼매경..

ㅋㅋ 저 본능..;

일단 S모 피자집으로 ! 경택형 표정봐라 ㅋㅋㅋ

맛깔나게 생겼네요 ㅎ

잠깐 기다리는 시간에 나와서 기념촬영! 아아.. 잠깐 ...

일단 나도 찍긴하는데.. 이거;;;;
팁을 줘야되는데.. 현금이 하나도 없어서 .. 그냥 먹튀했다 .. -_-;; ㄷㄷ... 아 팁문화는 진짜 뉴욕여행내내 적응안되는 문화중 하나였다 ..

일단 인조이!

여행은 맥주가 제맛이제~ 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매진컵킷에 있던 모자 ㅋㅋㅋ 알바돌이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의 중심에서 지피지기를 외치다! ㅋㅋ

그 촬영의 현장은 이렇게 민폐가 되네요 ㅎㅎ 사람이많아서 ;

차장님 완전 신나심! ㅋㅋㅋ

경택형도 ㅋㅋㅋ

짐을 가지고 다시 우리방으로! 뷰 완전 갑임 ㅋㅋ

호텔 방은 이렇게 생겼어요.. 남자둘이서 킹배드를 같이쓰네 .. (부끄 ;;)

일단 셋팅! 경택형은 070전화기 가지고와서 .. ㄷㄷ;; ㅋㅋㅋ

티비는 어딜가나 LG 혹은 삼성

화장실도 굳

오프닝세레모니를 위해 사람들이 모입니다!

차장님의 자리 선점으로 맨앞에서 쇼를 볼수 있었네요 ㅋㅋㅋ 먼저 MC를 보시게 된 MS 에듀케이션 부문 캡틴님입니다(아마 MSP수료증 싸인의 주인일수도?) ㅎ 훈남이라 다들 넘 좋아하던데 .. ㅋㅋ

다른 유명 인사들이 나오고 후반부에 드디어 MS CEO 스티브발머님 나오심! ㅋㅋ 완전 흥분해서 청중들도 난리가 났었죠 ㅎㅎ 분위기 완전 잘띄우고.. PT도 이건뭐.. 대박임... 빌게이츠횽 어딨냐고 때썼는데 때 그만써야겠다 ㅋㅋ 발머횽 짱 ㅋㅋ

발머횽타임엔 다들 집중력 굿

발머횽이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충고 3가지! ㅋ 굳굳

오오미.. 발머횽이 내바로앞 옆옆자리에 앉다니 ... -_- 평생에 이렇게 가까이서 볼일이 있을까 싶네 ...

다음세션은 포스퀘어 공동창업자인 데니스 크라우리! 시간이 없어서 속사포로 PT하는데 ㅋㅋ 다들 이야기 주어담느라 분위기 완전 싸했다는 .. (그만큼 집중..)

끝나고 이매진컵 시작을 알리는 커팅 및 축포가 터지고 행사는 마무리됩니다

발머횽이랑 사진촬영 하고싶었는데 .. 시큐리티 가드님들이 막아서 못했다는.. ㅜㅠ

그래도 한국팀은 열심히 사진찍힙니다 ㅋㅋ 이날 노력한 결과가 마지막날 링컨센터에서 빛을 발했다죠 ㅎㅎ

아잣!

우리팀도! ㅎㅎ 이 표정과 포즈들 어디서 많이 본듯한데? ;; ㅋㅋ

행사 끝나고 저녁! ......... 호텔이라 장난아니게 기대했는데.. 다들 생각보다 입에 안맞는 눈치 ....;;

이렇게 기나긴 하루(시차까지 38시간)가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