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10/12 Biotherm High Recharge Series, REALFORCE 87U Keyboard


뭔 물건을 이리많이사는지 .. -_-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지난 2월에 샀다가 피를본 (메이커가 좋은것만은 아니구나 뼈저리게 느낀 ..) 스킨/로션을 드디어 바꾸었다.. 역시나 중고장터에서 면세가보다 조금 싸게 구한 비오템 시리즈..

사실 CK스킨도 반절정도 남았는데, 저번에 한번 쓰고 가다가 옆에 아줌마가 향수냄새 짱난다고 대놓고 티를내시길래 ㅜㅠ 사실 냄새가 강하긴했지만 독할줄은 몰랐다.. 그래서

잦은 야근과 에너지 공급을 받지 못하고 있는, 잦은 트러블과 피부 갈라짐으로 고생하고 있는 내 피부를 위해 ... -_-;;
비오템에서 나온 High Recharge 시리즈를 구매했다. 사실 내가 산거 이외에 클랜징이랑 아이크림이 더 있긴한데, 클랜징은 군대이후로 잘 안쓰고, 아이크림은 그런것까지 신경쓸 겨를이 없기에 Pass...

토너랑 에센스랑 모이스춰라이저만 구매했다.



그리고 오늘 두번째 포스팅할것은..

원래 키보드를 사려고했긴했다. 해봤자 그냥 기계식 입문용으로 체리스위치로 레오폴드의 FC200R정도를 생각하고 장터링 하고 있었는데 .... 업무중..(이런 지름은 꼭 스트래스를 많이받는 업무시간에 -_-)에 사무실 옆동내 NHN에서 중고로 전혀 내가 생각지도 못하던 리얼포스를 저렴하게 내놓았길래... 길게 생각안하고 그냥 구매하기로 하고.. 사무실에서 뛰쳐나갔다 -_-; ㅋㅋ

암튼.. 키보드도 같이 한번 사진으로 알아봅시다.






미개봉 중고로 판매하신분이 애초에 선물받은걸 파신거라 이렇게 이쁘게 배송왔다 ㅎㅎ 선물받은 기분이내 ㅋㅋ

비오템~ 그냥 가지고 있다가 다른사람 선물이나 줄까? 라고 10초 고민하고 개봉 ㅋㅋㅋ

빨간색 강렬한 포장용지와 빨간색 용기

하이리차지 토너. 200ml이고 일반적인 스킨과 비스무리하다. 약간은 점성이 있는?

성분. 아직 사용기한은 널널하다

드링크같이 생겼다 ㅋㅋ 뚜껑 여는 방법도 특이했는데, 암튼 125ml 이고 모이스쳐라이져.. 약간 묽은 수분크림 같은 느낌이다.

성분. 올 초에 제작되서 2년정도는 무난히 사용이 가능하다네.. 어차피 반년이면 다쓸 용량..

에센스는 따로 종이포장이 되어있더라..

이것도 널널

용량이 적어서, 자기전에 주요 부위에 한번 바르고 자면 좋을것 같다.


암튼 비오템, 전에 있던 CK보다는 향도 덜 진하면서 잔향이 오래가고 느낌도 상쾌한게 좋다. 역시 화장품은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곳 메이커로 구매를 하는게 정답인듯 ... ㅋㅋ 잘써야지



자 이제 리얼포스 개봉기


역시 중고는 박풀셋 아니면 미개봉 새재품을 구매하는게 진리다 ㅎㅎ 제법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 구했음

E랑 B에 체크되어있는데,  E는뭐지 -_- B는 블랙일듯 ..

상세 스팩이 적혀있다. 기계식 키보드가아니고 정전용량무접점 방식이라서.. 수명은 한스위치당 30만회, 그리고 키감은.. 말할것도 없다 ㅋㅋ 요새 한창 원고작성때문에 키보드질 많이하는데... 손이 호강하는 느낌 ㅋㅋ

사진 안돌렸네.. 암튼 ㅋ 첫 개봉

빨강 RED가 인상적이다.. 으아.. 이렇게 사니까.. ㅜㅠ 키캡 뽐뿌가 ...

매뉴얼과 추가 키캡이다

참고로 이런 키캡들은 가격이... 어마어마하다.. ㄷㄷ

키 리무버..

짜잔.. 모두 청소한 상태.. 아 스페이스에 저 금간게 너무 .. ㅜㅠ 가슴아프다

캡스락과 넘버락이 작동하면 저렇게 LED가 들어온다

옆면.. 아 좋다 좋아



ㅋㅋㅋㅋ 아 키보드 종결자네 정말 ㅋㅋ 암튼 잘써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