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11/17 갤럭시 노트!! (Galaxy Note White) GT-N7000 사용기!


아.. 이놈의 기계들.. ㅜㅠ 갤럭시 노트도 사실 별로 마음이 없었는데.. 슬레이트7에 스트래스를 빡시게 받고있던 도중 커뮤니티에서 해외공동구매를 한다는 글을 보게되었고, 그때부터 뽐뿌가 심하게 붙어서... 이리저리 찾아본결과
국내에 출시될 제품보다 해외꺼가 성능이 더 좋을것이다! 라는 결론에 다다르고.. 구매하게 되었다..;
조금만 쓰다가 팔아야지 라는 안일한 생각이었는데, 막상써보니 굿굿 ... 자세한 이야기는 사진을 통해 알아보자



13일 일요일 저녁에 주문넣고 14일 저녁에 출발해서 17일 아침에 받았다 ㅋ 한번 배송지연이 됬었는데 원래 16일에 받을수 있었던거.. 홍콩에서 왔는데도 불구하고.. 빠르다 ㅎㅎ 요세 페덱스 익일배송 광고하던데.. 진짜 아시아권은 익일배송 해주나보다 ㄷㄷ.. 세계화의 힘..

송증.. 길다 길어 ㅎㅎ

개봉! 인보이스 부터 보인다

개인정보는 모자잌.. 홍콩판 겔럭시노트 화이트다.. 16기가고..

오오.. 나온다 나와 +_+

이거시 갤럭시 노트! ㅎ 가장 떨리는순간이다 ㅎㅎ 이거 개봉할때가 5시 반이었을껀데, 6시전에 개통한다고 막개봉하다가.. -_- 포기 ;;

뒷부분에 설명 ㅎ. 5.3인치 슈퍼아몰레드에 S펜-와콤 디지타이저가 달려있다 +_+ 홍콩판이라 중국어가 먼저 보임

뚜껑을 열자! ㅎ 갤럭시 노트부터 보이네

스펙이 적혀있다! 여기에 듀얼코어 1.4기가는 엑시노스 ㅎ 국내에는 스냅드래곤 1.5기가가 탑제되는데.... 그래서 홍콩판을 구매했지 ..

기계를 들어내면 메뉴얼이 보이고

그아래 여러 부속기기들이 보인다

콘센트가 삼발이라서 어뎁터를 붙혀줘야하는데, 어뎁터가 뭐저리 크냐 ..;

배터리는 2.5A.. ㄷㄷ 집에있던 겔럭시S는 1.5A다.. 뭐 화면이 큰만큼 소모량이 많겠지만서도 ㅎ 크니 좋네

뒷면

안에 32기가 sd카드랑 유심을 박았다.. (아직 개통전..)

전에 구매해놨던 전신 액보필름 부착해야지.. 화이트는 역시 케이스보다는 필름이 이쁘다 ㅋㅋ

다른 핸드폰과 사이즈 비교.. 왼쪽부터 갤럭시U, 갤럭시노트, 아이폰3GS다.

겹쳐놓으니.. 크기가 ㄷㄷ..

하긴 둘다 3인치대의 화면이니..


얇기도 겔럭시U>아이폰=겔럭시 노트 인듯..

샘플동영상을 돌려보았다. 슈퍼아몰레드답게 색감 굿.. 해상도도 1280*800이다.. 아직 출시안한 겔럭시탭 7.7과 같은해상도.. ㄷㄷ

뿌리깊은나무.. +_+ 요새 잼나게보고있는 드라만데 pooq로 아이패드랑 갤럭시노트에 실행해서 한컷.. 뭐 패드는 10.1인치니 두배가 크지만, 겔노도 만만치않다

아이패드랑 같이 ㄱㄱ... 조만간 아이패드 방출할듯?

nex-5로 찍어서 크롭했다. 촬영상태가 별로 좋지않아서 쨍하게보이진않는데, 5인치급에서 1280의 해상도이니 ㄷㄷ.. 좋다좋아 ㅎㅎ


암튼 대만족이다. 안드로이드 몇번 써보긴했지만, 내가 소유한 제품으로는 첫번째이고, 5인치라는 약간 애매한 크기도 처음이어서 반신반의했는데, 테블릿과 스마트폰사이에서 충분히 좋은 포지션이라고 생각한다.
해상도와 배터리사이즈가 좋고, AP성능도 굿이기때문에, PDF라던가 고화질 동영상도 소화가 가능하고, 사이즈 자체도 테블렛에 비해 이동하면서 사용하기에 적당해서.. 아마 조만간 아이패드2는 방출할것같다.
11월 28일에 한국에서도 출시한다는 뉴스가 오늘 올라왔는데, 스냅드레곤과 LTE라는게 조금 걸리지만, 늦게나오는만큼 최적화를 잘 했을거라 믿는다. 하지만 엑시노스가 더 짱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