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5/26 맥스페인3 (Max Payne3 Special Edition) 한정판 오픈케이스

 

 

사실 비디오게임은 사면 포스팅을 안하는데.. 오픈케이스 이벤트가 있어서 처음으로 오픈케이스 포스팅을 해보네요..

맥스페인3은 전작인 맥스페인1을 제작한 레메디의 후속작이고.. 맥스페인2와 지금 포스팅하는 맥스페인3은 GTA로 유명한 락스타게임즈에서 제작했습니다. 1,2를 워낙에 재미있게 플레이했고.. 나이를먹고나니 자금도 넉넉해서 이번엔 한정판으로 질러버렸습니다. (참고로 망했지만.. 영화화도 했습니다)

사실 디아3때문에 아직 플레이해보진 못했는데, 평은 나쁘지않다고 하니.. 기대되는 편입니다 ㅎ 디아3 질리는대로 플레이해봐야겠네요..

 

그럼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처음 택배를 받았을때.. 상자가 거대해서 ㄷㄷ...

 

 

 

사은품으로 들어있는 크로스헤어 킷.. fps에서 줌이안되있을때 모니터에 이걸 붙히면 줌안하고도 상대방을 맞출수 있다는... (게임마다 다르겠지만)

 

거대한 맥스페인3 한정판의 정면샷.. 올해엔 세인트로우3 한정판, 맥스페인3 한정판, 미국에서 날라오고 있는 디아블로3 한정판..... 암튼 3편만 한정판을 3개째 사는중이다 ㄷㄷㄷ...

 

 세인트로우3 패키지와 비교.. 크긴크다..

 

 옆면..

 

 

뒷면.. 미국에서 출시된거에 스티커만 붙혀서 한국에서 재판매 하는거다

 

 다시 옆면.. 작화가 맘에듬 ㅎ

 

 이제 한번 뜯어보자! (사실 디아3 끝나면 열라고했는데.. 이벤트때문에.. ㅎㅎ)

 

 박스 최상단에는 게임CD와 열쇠고리가 들어있는 박스가 있다

 

한정판답게 박스도 퀄리티있게 나옴

 

 박스안에 들어있는 게임씨디와 총알모양의 열쇠고리. 저기 뒤에 하얀색 쪽지에는 공항이나 철도등에서 보안검색시 총알모양때문에 흉기로 오해받을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그나저나 열쇠고리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아서 굳..

 

그 뒤쪽에는 하얀색 종이가??

 

 먼가 있어보이게 싸놓았다..

 

4장의 정물화 사진이 중간중간에 잉크가 묻어나지 않게 종이까지 덧대가며 꼼꼼하게 들어있었다.. 뭐.. 이걸 어디다 걸어놓진 않겠지만서도.. 암튼.. 있어보이네 ㅎㅎ

 

 이제 하이라이트인 피규어를 뜯어보자. 스티로폼에도 맥스페인 로고가 적혀있네..

 

 중간에 피규어가 스믈스믈..

 

스티로폼에 묻어나지않게 비닐로 잘 포장이 되어있다

 

 비닐을 벗기니 오오.... 이거슨 호머심슨? ㅋㅋㅋㅋㅋㅋ

 

 

ㅋㅋ 사실 피규어에 관심이 없는지라 퀄리티가 좋든 나쁘든.. 개인적으로 이정도면 만족한다.. 약간 번들거림만 없었으면 좋았으려만 ㅎ

 

 바닥엔 탄피도 떨어져있다 ㅎ

 

 

옆에 피탄 흔적이며.. 뭐 중국산인진 모르겠지만 괜찮은 퀄리티다

 

 뒷모습

 

 

옆모습

 

 마지막 피스톨 샷..

 

 

 

이렇게 거대한 한정판은 처음사보는데.. 아직 게임을 안해서 물건가격에 만족한다/불만족한다 라는 평은 못하겠지만, 맥스페인 팬이라면, 그리고 락스타게임즈를 좋아한다면 이정도 투자는 아깝지 않다고 생각한다 ㅎㅎ

디아3 만랩도 찍었는데.. 슬슬 접고 다시 콘솔게임의 향연으로 빠져봐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