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폰트리] 애플 아이패드 9.7 2017 LTE 마이티 고강도 슬림 강화유리+후면 버츄얼스킨 매트 보호필름 2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힐링쉴드 제품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ebay에서 아이패드2017 리퍼버전이 저렴하게 풀리면서.. 저도 하나 장만을 했는데요,

애플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받아보니 역시.. 애플감성.. 기기의 완성도도 만족스럽지만 안에있는 iOS와 기타 앱등은 정말.. 안드로이드가 따라올수 없는.. 그런 퀄리티네요 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애플인 만큼 힐링쉴드의 최고급 제품으로 둘러주었습니다


전면은 마이티 고강도 슬림 강화유리이구요, 후면은 버추얼 스킨 보호필름입니다.


셋트로 구매가능하고 아래 링크 달아두었습니다 ㅎㅎ


http://pontre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36835


가격대가 있지만, 아이패드2017은 일반 필름이 아닌 강화유리를 강력추천 드리는데요, 이유가 있습니다.


일단 아이패드 2017은 아이패드 프로라인과는 달리 디스플레이와 커버글라스 사이에 air gab이 있습니다. 터치하면 약간 통통 튀는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는 제품원가절감을 위한거라고 하더라구요, 

무튼 이러한 통통 튀는 이상한 터치감을 보완하기 위해 강화유리를 부착하면 많은부분 해소가 되는게 느껴집니다.

특히 힐링쉴드 강화유리는.. 정말 묵직하면서도 얇으면서도 딱 맞게 재단이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암튼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포장은 골판지 박스에 견고하게 잘 왔습니다. 유리여서 파손위험이 조금은 있죠..





패키징 입니다. 힐링쉴드 최고급 라인 로고가.. 딱 박혀있네요





좌하단에는 제품명이 적혀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제품 특징이 적혀있네요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강화유리 1매, 후면 매트필름 2매, 밀대, 클리너, 먼지제거스티커 가 동봉되어있습니다.





먼저 후면 매트 필름입니다. 여타 힐링쉴드제품과 동일한 매트필름입니다. 다만 격자의 패턴이 입혀진게 새롭더라구요, 있다가 후면 붙힐때 다시 보여드리겠습니다.





필름 후면... 입니다. 예전 군대에서 아스테이지 붙히던게 생각이나서...





본품인 전면 액정강화유리입니다. 깔끔하게 잘 포장이되어 왔네요 ㅎㅎ





상단 facetime 카메라 부분도 잘 재단되어 왔습니다.





이제 아이패드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상태부터 체크했는데 완전 양품으로 잘 받았네요.. 배터리사이클 0에 리퍼도 내년 1월까지 입니다.. ㅎㅎ





먼저 붙어있던 임시보호필름은 제거했습니다.





다음 바로 스티커나 테잎등을 사용하여 먼지를 제거합니다.





먼지를 제거하고 강화유리를 붙히기전에 한번 대어봅니다. 어떻게 부착이되어야 하는지에대한 감을 먼저 잡아야합니다..





그리고 후면 필름을 제거하면서 부착을 시작합니다. 일반 액정보호필름과는 다르게, 강화유리는 유리자체에 무게가 있고 휘어지지 않기때문에 한번에 각도를 잘 잡고 부착해야합니다.. 삑사리나면 복구하기 정말 힘듭니다.. ㅠㅠ





여러번 오락가락하면서 진행중입니다..





다 붙혔는데.. 삑사리가 나서.. 살짝 다시 땐다음에 하단에 테이프를 부착해서 미세하게 각도를 조절합니다.. 하.. 힘들었습니다..





드디어 부착을 완료하고 화면을 on 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네요






하단부 홈버튼도 정확하게 재단이 되어있구요






상단부 카메라도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역시 필름은 강화유리네요... 명불허전...





이제 후면 필름을 부착합니다. 필름이 커서 부담스럽지만, 이제는 식은죽 먹기네요.. ㅎㅎ






구멍부분부터 잘 맞춰주면서 부착하면 됩니다.






잘 맞는가 싶으면 죽 진행하는게 포인트





우레탄 제질의 필름이기 때문에 중간중간 기포가 들어가기 쉽습니다. 이번에는 느낌때문인지는 몰라도 저 격자무늬의 패턴때문에 기포가 잘 안들어가는것같더라구요~ 카드로 살살밀어주니 예전 필름들보다는 부착이 잘 되는듯 했습니다.






거의 한방에 붙혔는데.. 보시다싶히 기포가 거의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살짝 삑사리가 났지만 측면이구요, 저 구멍은 LTE버전에 필요한 심카드가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저는 wifi 버전입니다.. ㅠㅠ





하단 스피커 및 라이트닝 단자부분도 잘 매칭이 되었구요





상단에 마이크, 홈버튼, 이어폰 구멍도 잘 보입니다




액정보호 필름치고는 고가일 수 있으나, 아이패드 2017에서의 그 통통거림이 싫다면.. 이왕 오래 사용하실거 좋은거로 한방에 장만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