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힐링쉴드] 갤럭시 워치 액티브 CurvedFit 프라임 고광택 액정보호필름 + 심박센서필름 후기

앞서 포스팅했던 갤럭시S10과 같이 구매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 스마트워치 입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처음으로 구매해보는 스마트워치인데, 제가 시계를 잘 안차기도 하고 뭔가 그동안 무겁고 거추장스러운게 없지않아 있어서 안사다가, 이번엔 진짜 가볍고 편하게 찰 수 있을것같이 나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손목에 차는거다 보니 기스나 흠집이 날 위험이 많았고, 특히나 액티브모델이 저가형이다보니 강화유리가 고릴라글라스2 라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경도가 좀 낮을테니.. 보호필름을 사용하는게 필요해보입니다


무튼 그래서 아래 제품을 구매했구요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CurvedFit 프라임 고광택 액정보호필름 전면 2매+심박센서 액정 2매 


사진으로 리뷰하겠습니다


삼성 기사님이 고이 배달해주신 따끈따끈한 신제품입니다. 사은품인 가죽 스트랩도 잘 왔네요 ㅎㅎ




제품 박스입니다. 이번에 패키징이 모두 바뀐거같던데.. 막 고급스럽지는 않네요 ㅎㅎ





좋은건, 그냥 방수가 아닌 5ATM방수로 물놀이나 수영(솔직히 10ATM은 되야할거같은데, 수영 운동 트래킹 기능이 있으니 믿어보겠습니다) 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 후면입니다.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시계가 말려서 잘 들어있습니다.




시계에는 작은(S) 사이즈의 스트랩이 채워져있구요, 큰 사이즈(L)스트랩은 별도 포장되어있습니다.. 저는 손목이 얇아서 s로.. 갑니다..




시계 전면입니다. 영롱하네요 ㅎㅎ 광활한 배젤이 조금 거슬리지만.. 저는 톱니 배젤보다는 이게 나은거같아요




한글시계로 바꿨는데 가독성(?)이 좋습니다 ㅎㅎ




이후에 주문한 필름이 와서 바로 부착 ㄱㄱ




전/후면 각각 2매씩 포장되어 왔습니다.




전면을 붙히기 위해 깨끗하게 잘 닦아놓구요,




먼지도 하나하나 제거합니다.




필름이 작다보니 붙히기 어렵더라구요.. 한번 삑사리나서 위에다 스카치태잎으로 다시 엮어서 붙히고있습니다..




부착후.. 엄청나게 지저분합니다. 제가 한번 잘못해서 때고 다시붙히는바람에 이렇게 됬는데.. 크게 걱정 안해도됩니다




화면 켜도 많이 지저분하죠.. 그치만 한 이틀만 기다리면 원상복구가 됩니다~!




아쉬웠던 전면을 뒤로하고 후면 센서부분도 붙여봅니다.




금방 붙였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이 지저분하네요, 후면은 마진이 좀 많이 생겨서 붙일때 간격을 적당히 잘 조절하고 붙이면됩니다.




이틀이 지난 후 시계입니다. 필름을 붙인듯 안붙인듯... 깨끗해졌어요 ㅎㅎ




그때봤던 화면인데, 시안성도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후면필름도 전면과 마찬가지로 깨끗해져서 다행이네요 ㅎㅎ




시계 아직도 손목에 있으면 불편하고 뭔가 거슬리지만, 계속 습관을 들이는 중입니다 ㅎㅎ

보호필름 잘 붙여놨으니까.. 기스 걱정말고 잘.. 사용해봐야겠네요 ㅎㅎ

다른 보호필름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힐링쉴드는 커브드한 전/후면도 잘 밀착이 되고, 깨끗하게 잘 붙어서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