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배낭여행 Europe"

01/06 [유럽배낭여행기] 로마->베네치아 // 20 November.. 베니스의 상인..?

모든 여행기는 그림 위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라온사진은 원본+다단계리사이징입니다 ㅎㅎ
일부사진은 리사이징 안한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이 작게보일경우 클릭해서 보세요~



원래 일정대로라면 오늘 로마에서 하루 더 묵어야되는데..
그저깨 볼거 다봐서 그냥 다음장소로 이동하기로했다
바로 베네치아! ㅎㅎ 수상도시로 디게 기대하던곳인데 과연 그만큼 멋질까? ;;

여튼 ㄱㄱㅆㅆㅆ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아침을 사갔다.. 그냥 그럭저럭.. 샌드위치먹었었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바로 베네치아~! 산타루이스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한국에서 숙박 예약을 모두 마쳐놨으나 -_-; 멋모르고 비싼곳을했다가 3일전 취소를하고 다른곳에서 묵었다.. 여기가 우리가 묵은 숙소인데 더블룸 1박에 단돈 25유로!!


한국와서 알게된건데 -_- 80유로짜리 취소된줄알았는데 바로 NOSHOW처리되어서 돈이 그냥나갔다..
아까운 내 11만원 ㅜㅠㅜㅠㅜㅠ 줴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상도시 베네치아의 노멀한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우리가묵은 원스타호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노멀한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아의 특산품.. 바로 유리공예품이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배가 주 이동수단이다.. 차는 눈씻고봐도 찾아볼수없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아만의 로망(?) 곤돌라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들은 수상택시라 한다.. 무지 비싸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거리 사러가는길.. 외곽쪽으로 나가니 차가 보이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발견한 COOP!! 쿱!! 쿱!! ㅋㅋ 싸고 물건많고 굿굿~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길거리에 있는 카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아의 야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아는 가면도 유명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으로 가는길..



이렇게 짧은 (사실 숙소돌아간시간이 5시.. 사진으로 보기에는 8~9시같다 -_-;) 하루가 끝났다..
유럽.. 정말 해는 미친듯이 빨리진다 -_-;;

이날 저녁에는 간만에 좀 달렸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