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Think"/"IBM CW"

8/31 IBM Campus Wizard 7th 에 합격했습니다 ㅎㅎ;




IBM Campus Wizard 최종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총 15명이 선발되었습니다. 선발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 활발한 IBM Campus Wizard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9월 3일 금요일 오후 6시에 IBM 본사에서 IBM Campus Wizard Kick-off가 진행됩니다. 7기로 선발되신 모든 분들은 꼭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일로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IBM Campus Wizard 7기](* 명단은 가나다 순 입니다)
  • 김기정    대구대학교
  • 김빛나    이화여자대학교
  • 김사랑    고려대학교
  • 김성희    고려대학교
  • 김은혜    숭실대학교
  • 김철웅    숭실대학교
  • 노홍석    충북대학교
  • 서정원    건국대학교
  • 성백훈    광운대학교
  • 양수연    숙명여자대학교
  • 이두희    국민대학교
  • 이봉호    중앙대학교
  • 이승희    이화여자대학교
  • 조현철    성균관대학교
  • 허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올해초 전역하면서 진짜 하고싶었던 대외활동중 하나였는데 같이 MSP하는 학교 친구한테 도움받아서 합격했네요 ㅎㅎ 으흐흐.. 비록.. 학교+msp+ibm+과외+근장+교회활동 등 .. -_- 한꺼번에 많은일을 하게되지만..
이번학기 후회없이 불태워 볼랍니다 ㅋㅋ

뭐 서류전형은 그냥 제가 했던 프로젝트나 경험 위주로 작성하고.. 아마도 군대에서의 생활과 중,고등학교때 운영했던 클럽같은게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

면접은 정말 편한 분위기었고, 저뿐만아니라 같이 면접보는 분들 모두가 다 대답도 잘하시고 면접같지 않은(?) 분위기 였었고, 그덕분에 명단을 보니 대부분 붙으신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무튼 7기 붙으신분 있다면 금요일날 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