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2/15 스킨,로션 바꿧어요~ 소셜커머스 CK 3종셋트로..

네 ㅎㅎ 전에쓰던 미샤 스킨&로션 (http://hahaheo.tistory.com/121) 을 다써서 요번에 싸게싸게 질렀습니다

스킨로션은 옥션에서 2만원가까이 할인받아서 거저질렀구요

CK One은 스킨,로션은 아니지만.. 페브리즈좀 그만뿌리려고 소셜커머스에서 반값에 질렀습니다

무튼 언제나 그렇듯 사진으로 봅시다 ㅎㅎ


CK Eternity 에프터쉐이브(스킨)와 밤(로션)이 들어있는 박스!


박스안에는 이렇게 페키징이 되어있습니다..


구매할떄도 적혀있었지만 안타깝게.. 은색마개가 살때부터 없네요 -_- 누가 쓰다준것같은 기분이지만.. 새거라고
보증을 한다니 참아야겠습니다..


에프터쉐이브 밤이에요.. 우리나라에선 로션이라고 부르는..


100ml이고 프랑스산이네요..


이제 스킨이 들어있는 박스입니다..


뒤에 붙혀져있는 스티커.. 10/11월 산이고 미국에서 만들었네요


스킨! 색이 이것보다더 진합니다..


근데 마개가.. 이것도 없는게 문제가 아니라 양을 조절하는 스킨뚜껑도 없다는.. -_-
스킬이 없으면 쏟아버리는 크리티컬이 터질수도 있습니다 ..


스킨의 향은 확실히 평대로 20대 중반이 쓰기에는 조금 늙어보입니다. 30대 초반분들이 쓰는 스킨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사기전에 못본 제가 잘못이죠..
top note는 톡쏘는 향이 강하고 base note는 은은합니다

로션도 향은 비슷합니다. 약간 묽어서 그런지 적은양으로 넓게 퍼지네요


이제 향수입니다.. 나한테 쓰려고 사는 향수는 처음이네요

향수중 가장 입문하기 좋다고 평이 있는 CK One입니다. 싸게사서 좋네요


뒷면은 한정판 답게 프린팅이 되어있습니다. 뭐 한정판이라고 향이 다른건 아니에요 ㅎㅎ


미쿡산이네요.. 생산일자는 안보이네 ..


 이건 toiletry kit으로 ck화장품백같은거와 같이 왔습니다.
오자마자 엄마가 쓰겠다며 가져가서 사진이 없네요.. ㅜㅠ


여기 제조일자가 보이네요. 10/12월.. 괜춘하네요 ㅎㅎ



향은 정말 은은합니다. 사실 09년도 이전 CK One은 알마니향수와 같은 오이향이 강하다고 했는데
작년부터 시트러스향이 많이들어갔다고 하네요 ㅎ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수 있겠네요 ㅎㅎ
이제 페브리즈에서 탈출을 ..
단 향이 은은해서 지속력은 장담할수가 없을것같습니다 ㅎㅎ



이건 오늘 받은 XBOX360 + Kinect.. 와 사은품인 HDMI케이블..

뜯지말고 바로 방출해야겠네요 ㅋㅋ 이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