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8/14 아이패드2 (iPad2) WiFi 16GB 구매! 및 2달 사용기..


2달조금안되게 전에 산건데.. 이제야 포스팅...
왜올리는지 모르겠다 -_-;
그냥 기록이니까..

아이패드 1을 쓴지 대략 1년정도 되는데.. 사용도가 너무 떨어져서 다시 팔았다가..
아이패드2는 사실 살생각이 없었는데.. 다른것 때문에 장터 매복중에 너무나 저렴한.. (정가대비 20만, 중고가대비 10만 ㄷㄷ)
물건을 찾게되서.. 당진까지 가서 수령해왔다는 .. -_-
지금 다시 팔아도 이익이되는 가격이라는.. 암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판매자분이 박스셋으로 가지고 있었다 ㅎㅎ

박스샷!

옆모습!

스팩이다 ㅎ 정발품이고 16기가 wifi 버젼..

개봉.. !! 으익.. 저 점들은 ㅋㅋㅋ

보호필름을 잘못붙혀서 저렇다는데.. 뭐 내가 다 띄어내야지 ㅋㅋ

나머지 구성품.. 아쉽게도 메뉴얼은 없다.. ㅋㅋ 없으면좀 어때 ..

뒷모습! 가죽스킨이 붙혀져있었다.. 약간 잘못붙어서 지저분해보이는데.. 뭐 기스나는것보단 낳겠지 ㅎ

정가 4만원대 스마트커버도 같이 주셨다 ㅎㅎ 굳굳

일단 초기화!

어디.. 이번엔 얼마나 쓰나 좀 보자 ㅋㅋ



사실 가격을 싸게사서 언제든 다시 팔겠다는 마음으로 지금까지 쓰고있는데, 아이패드 1이랑은 다른게,
확실히 속도면에서 빠릿빠릿해서 좋고
pdf파일이 너무잘 열린다.. -_- 요새 pdf책을 좀 많이보고있는데, 좀 비싼 리더긴 하지만.. 암튼 책읽기에는 너무 좋다는 ㅎㅎ 당분간은 이것때문이라도 계속 사용할것같다..

그리고 저번달까지만해도 한창 잼나게 봤던 만화들.. 그리고 간간히 보는 동영상 ㅋㅋ
암튼.. 스마트해지기 참 힘들지만서도 -_- 아이패드 있으니까 할수있는게 많아서 당분간은 계속 같이갈듯하다 ..

그나저나 스크린이.. 너무 많아서 정리좀 해야되는데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