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폰트리] 힐링쉴드 삼성 갤럭시S6 AFP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리뷰


회사때문에 바쁘게 지내다 오랜만에 기변병이 돋아서..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ㅎㅎ


거의 폰 한번사면 2년씩 쓰던게 습관이었는데.. 이번에는 1년 3개월정도 만에 바꾸게 되었네요



여러분도 다들 아시는 샘숭의 갤럭시 S6입니다..


특히 이 오묘한 파란색에 매료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암튼 전자제품을 구매했으면 필요한 것은..


깨끗하게 쓰기위한 보호필름이 필수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폰트리 힐링쉴드의 도움을 받아 2개의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로 대표적인 제품라인인 AFP 올레포빅 액정보호 필름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제품 패키징입니다.. 한 일년전에 받았을때랑은 또 조금 변한 모습이네요.. 

왼쪽이 오늘 리뷰할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이고 오른쪽은 다음에 볼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입니다





올레포빅 패키징입니다. 하단에 꼭 지금 사용할 제품이 맞는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후면에는 프리미엄 보호필름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녀석은 예전에 아마존에서 꽁짜로 받은 녀석인데.. 이번기회에 교차로 성능실험을 간단하게(?) 해볼 예정입니다.





제품 내용물입니다. 액정보호필름 2장과 후면 보호필름 1장 그리고 밀대와 스티커, 극세사 크리너가 들어있습니다.

전에는 극세사 천이 있었는데, 뭔가 1회용 패키지로 크리너형태로 바뀐게 인상적이네요.





보시는 사진은 올레포빅 필름과 아까 위에서 소개했던 미국의 모 제품과 겹쳐놓은 사진입니다. 오른쪽이 미세하게 차이가 나는데 힐링쉴드 제품이 미세하게 작은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부착! 전면은 안떼었구요. 이제 스마트폰 필름부착은.. 누어서 떡먹기인듯..





전면 필름 떼어내고 최종 샷입니다.

하단에 필름 재단이 거의 완벽하게 일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상단에 각종 센서와 전면카메라 또한 거의 완벽하게 재단이 되어 보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하긴 힘들지만, 화면또한 선명하게 잘 나오네요!!





이거는 제 여자친구 갤6와 같이 촬영한 것입니다.

오른쪽에 하얀녀석은 아까 미국에서 구매한 필름을 부착한 것이고, 왼쪽에 파란색이 힐링쉴드의 올레포빅 제품입니다

제 손으로 일부러 지문을 만드려고 막 만지고 촬영을 했는데,

동일한 조건에서 지문 흔적이 확연하게 차이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핏 파란색 핸드폰이 기울여져 형평성 논란이 있을수 있으나, 실제 촬영할때 이래저래 각도를 조절해보며 촬영했음에도 저렇게 확연히 차이가 났습니다)



확실히 힐링쉴드의 폰트리 제품이 지문방지에 있어 탁월한것 같네요!

암튼 액정보호필름으로써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비싼 핸드폰에 붙혀주는 녀석이니만큼

좋은녀석을 장만해서 사용하는것..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S6의 선명한 화면을 즐겨보세요!



다음번 리뷰에서 힐링쉴드의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으로 다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