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배낭여행 Europe"

12/26 [유럽배낭여행기] 런던 // 9 November.. 대영박물관과 멋진 런던야경..

모든 여행기는 그림 위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라온사진은 원본+다단계리사이징입니다 ㅎㅎ
일부사진은 리사이징 안한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이 작게보일경우 클릭해서 보세요~


런던에서의 둘쨋날이다 으흐흐..
오늘의 첫번째 타겟은 대영박물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숙소에서 바라본 밖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장고가 없으면 머리를 써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먹은 아침~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일이가 먹은 아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행이 오늘 날씨는 OK!!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론 다리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일이가 부탁한 폴스미스 지갑을 사기위해 들린 폴스미스매장.. 그러나 -_- 가격을보고 인사도안하고 나왔다 -_-;;;; 이 매장이후로 폴스미스에 ㅍ자도 보지못하고 유럽을 나왔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좋아서 명암이 산다 살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악~ 이쁘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후훗~ 건물 높네 높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돌이들의 한계: 그림,조형보단 건물,차를 좋아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물이다 똑가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영박물관 정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영박물관 측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도나도 기념사진 한컷(1)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도나도 기념사진 한컷(2)



대영박물관 내부사진은 슬라이드로 묶어서 올립니다;;


01234567891011121314


생각보다 맘에드는사진도없고 사진도 별로안찍었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어가 보인다 ..


대영박물관을 갔다가 카툰박물관을 갔는데.. 카툰박물관에 관한 사진이 하나도없다 -_-;;
솔직히 공짜라서 간거지.. 볼꺼 없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물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른쪽 하단.. 넌 누구냐 ㅋㅋ




일단 숙소로 컴백해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점심으로 먹은 파스타+참치+샌드위치+맥주 ㅋㅋ



재충전 한뒤에 다시 밖으로 ㄱㄱㅆ~~
이번목표는 국회의사당과 빅밴~! 그리고 야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회의사당 역으로 나가자마자 보이는 빅밴.. ㅎㄷㄷ 멋지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으로만 보던 빅뱅을 눈으로 보다니..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질녘 실루엣 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회의사당 앞에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대쪽 배경으로도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통악기인것같은데 뭔지 잘 생각이안난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회의사당 뒤로 해가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슬 어둠이 몰려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전 시위.. 제노사이드~!! (밖에 눈에들어오는게 없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딕풍의 멋들어진 건물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옷~ 멋지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런던아이와 건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스투어를 받으면 그 표를가지고 크루져를 꽁짜로 탈수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런던아이 단독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신건물이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가 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격적인 야경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Part of London EY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이라 불빛이 잘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리사이 지나가는걸 사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들어진 다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제 완전히 어두컴컴해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그래도 멋진건물은 역시 +_+b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인 조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더로 찍은게 하늘이 시푸르딩딩하니 멋지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건물도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런건물도 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멋지구만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도착한 타워브릿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한번 전체적으로 샤샷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쪽도 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워브릿지 부근에서 내려서 걸어서 이동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리봐도 유럽은 우라나라와는 무언가 다른것이 있다 ㅋㅋ

 

아래사진부터는 삼각대로 촬영한것이고 모두 Original 원본입니다
아래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o Resize] 클릭해서 볼것! 건물의 디테일함을 보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No Resize] 와.. 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No Resize] 건물안의 회전계단을 보시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그냥 현일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No Resize] 타워브릿지 한컷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워브릿지 위에서 삼각대놓고 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딘지 생각 안나는곳에서 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키들리서커스에서도 삼각대로 야경 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 맘마미아 보고싶다 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키들리 근처에서 먹은 KFC... 뢉스타 맛없다 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도 어김없이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KGB를 1리터짜리 병에 넣은거랑 똑같은 맛이다 ㅋㅋ 그러나 가격은?? 고작 2천원정도??


후후.. 이날도 사진 엄청 찍었네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