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배낭여행 Europe"

12/26 [유럽배낭여행기] 런던->파리 // 10 November.. 파리지엥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능..

모든 여행기는 그림 위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라온사진은 원본+다단계리사이징입니다 ㅎㅎ
일부사진은 리사이징 안한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이 작게보일경우 클릭해서 보세요~


오늘은 유로스타를타고 드디어 영국 런던을 벗어나 프랑스 파리로 이동한다..

도버해협에있는 세계에서 제일긴 해저터널을 지나겠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국 워털루역의 유로스타 코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케리어는 현일, 작은케리어는 내꺼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로스타앞에서 한컷.. -_- 이때 재수없게 세관에서 스위스칼을 뺏겨서 기분이 별로안좋았던 상태다.. 얼굴 완전 -_-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로스타 내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의 노드역~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어딜보나??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하철인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드역의 외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잡으러 가는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3박할 아피호텔.. 하루에 25유로인가 그랬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단이 이래 쫍아서 뭐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에서 유명한 퐁피두 센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거 이런거 한단다.. 근데 입장료가 좀있어서 들어가보진 않았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퐁피두센터의 반대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면~ 모습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청앞 광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 행사중이었던걸로 기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청광장 배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에 잘보면 경찰헬멧이 보이는데.. 앞에서 시위하고있더라구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느강을 배경으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날먹은 맥주랑 캐밥 ㅋㅋ 유럽에서 먹은 캐밥중 가장 맛있었던듯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 나중에 파리가시는분있으면 꼭 여기서 드셔보시길 ㅎㅎ 왼쪽에 호탕한 백발아저씨 넘 멋짐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느강을 배경으로.. (2)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 개선문은아니고.. 여튼 길해매다가 발견한 개선문비슷한거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길해매다가 발견한거..



그냥 푹쓰러져 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