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배낭여행 Europe"

12/27 [유럽배낭여행기] 파리 // 12 November.. 모래밭의 숨은 진주를 찾은날..

모든 여행기는 그림 위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라온사진은 원본+다단계리사이징입니다 ㅎㅎ
일부사진은 리사이징 안한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이 작게보일경우 클릭해서 보세요~




오늘은 몽생미셸 가는날~~
그러나.. 그 길은 험난하기만 했는데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광판중 4번째에있는 르네행 열차를 타야된다! 근데.. 시간이 일정보다 1시간 늦은 열차였다는거 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TGV는 첨타본다 ㅎㅎ 울나라에 KTX도 못타봤으니 말다했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TGV 내부.. 뭐 유로스타랑 비스구리했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면서 먹은 아침겸 점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차안.. 가면서 찍은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어 못알아들어서 예약잘못될까봐 적으면서 예약해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르네역 내부.. 오늘 날씨가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르네역 외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몽생미셸가는 버스시간표.. 늦어서 못탔다 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몽생미셸은 포기하고...;; 시간표에 아래에서 3번째에있는 생말로를 가기로했다.. 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르네->생말로 열차.. 뭔가 있어보인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동중에 찍은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이동중에 찍은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차앞에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말로에 내려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정말 날씨좋다 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다.. 여기가 생말로다 ㅋ 정말 별기대안하고 왔는데.. 너무 이뻣던 마을이다 ㅎㅎ 항구마을이라 바다두 이쁘고.. 거기다가 날씨도 좋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변가에있던 성이다.. 문은 닫혀있어서 들어가보진 못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질녘은아니고.. 구름때문에 그렇게 보이는것뿐.. 실루엣이 이뻣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해안을따라 끝없이 집이 서있다.. 역시 해안마을 답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 반영되는거봐라.. 넘이쁘다 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반영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돌길을 따라 쭈욱 걸어가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런 길을 발견할수있다.. 밀물일때는 잠긴다는 그 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을보니 보트타는분들도 있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 위의 돌길을따라가면 이런 풀길도 만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쭈욱 올라가면 멋진 경관을 볼수있다 ㅎㅎ 요기 무덤도 이쁘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라가서 본 경치.. 구름도 걷히고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덴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핀이 안맞은건지.. 흔들린건지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다.. 똥폼이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신기한거 발견!! 밀물때 물을채워주고 썰물때 수영장이되는 자연수영장 발견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궁금해서 수영장 앞에서 찍어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땅꼬마다 ㅋ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한컷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안으로 꼬꼬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벽으로 올라와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럽사람들은 이걸 좋아하더라.. 비슷한 스포츠가있다면 당구정도?? 손으로치는당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말로 성에서 신시내쪽을 바라보고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그림이 익살스러워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말로는 이렇게생겼다.. 정말 생각외로 너무 이뻣던곳.. 사진도 잘나오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마을안에서.. 사루비아같이 생긴꽃을 찍어봤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점심겸으로 먹은 피자.. -_- 유럽와서 처음먹은 피자인데 토할뻔했다..;;; 치즈에서 뭔 비릿내가 그렇게 나는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글라스를 대고 CPL 효과를 내보았다.. 뭔가 있어보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 5시쯤 다시 돌아가는 차편에 몸을 실었다.. 해가 뉘엇뉘엇 지고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날 저녁에 야식으로먹은 맥주와 중국식당에서 치킨시켜서 싸와가지고 먹었다.. 진짜 맛있었다 +_+



힘들었지만 정말 숨은 진주를 발견한듯한 날이었다..
생말로.. 정말 잊을수없는 곳이었다 ㅎㅎ 지금봐도 감동이 새록새록..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