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11/5 주변기기 대란! Altec LanSing 해드셋, LG 외장 DVD 및 기타등등.. (2)


저번 리뷰(http://hahaheo.tistory.com/208) 에 이어서 계속입니다 :)

이번엔 Altec Lansing - onEar Headphone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사실 알텍렌싱은 아는사람은 알고 모르는사람은 모르는 브렌드인데..
저도 HP 노트북중에 가끔 알텍렌싱 기술을 사용해서 스피커를 만들었다는둥.. 그런예기밖에 못듣다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헤드폰 입니다. 역시 미개봉 중고로 구매했구요 -_-; ㅋㅋ 이게 사실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는데, 국내에선 약 1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근데 얼마전에 아마존에서 2만원대에 초저렴하게 풀려서.. 한국에 많은사람들이 사재기를 했다고 들었네요 ㅎ 이재품도 그중 하나입니다.

앞 뚜껑을 열수있게 되어있습니다. 사실 이건 제가 뭐 평이좋다고 들어서 산 헤드폰이 아니라, 그냥 실내용 헤드폰이 필요했는데 마침 10만원짜리가 2만원대에 팔길래 충동구매 한거라서 ... -_-; 그래도 10만원짜린데.. 실망은 안시키겠지 생각했습니다..

박스 뒷모습이네요.. AirFit이라는 명칭이 자주보이는데, 아마 노이즈캔슬링과 비슷한건 아닐겁니다 -_-; 그냥 착용감이 좋다? 이런건가?

박스안에 알택렌싱 라인업이 적혀있네요.. (머리카락은 무시하세요;) 뭐.. 그렇습니다.

이거 뜯기 무지힘듭니다.. 통조림까듯이 모서리를 가위로 다짤라줘야되서 -_-;;

구성품은 헤드폰과 파우치, 메뉴얼입니다

뭐 생긴거는 일반적인 헤드폰과 비슷합니다.

딱하나 맘에드는건 단선걱정이 별로 없다는거, 꼬이지 않는다는거

지문인증하네요 ㅋㅋ


뭐 일단 집에서 XBOX360으로 게임할때나 조용히 음악들을때 사용하려고 구매했구요, 일단 평은 다음과같습니다.
  • 드라이버 크기는 잘 모르겠는데, 헤드폰이 귀에 맞지않아 소리가 조금 새어나간다
  • 장시간 착용(1시간이상)시 귀바퀴가 아프다 .. ㅜㅠ
  • 지금까지 커널형 이어폰만 쓰다가 오픈형으로 쓰니 소리는 좋은것같다 (객관적인 평이고, 다른헤드폰을 써봐야 좀더 평가가 가능한부분)
  • 이어폰 보관하기가 좀 애매하다. -> 줄을 편하게 감을수있는 방법이 없음 ;; -> 보조기구가 필요할듯

총평: 10만원에 사라고했으면 죽어도 안샀다 .. -_-; 2만원짜리라고 생각하면 굿굿!



다음으로 LG - Portable Super Multi Drive - GP10 - 외장 DVD 리뷰입니다.

사실, 이것도 충동구매중에 하나입니다 .. -_- 노트북에 dvd롬이 달려있긴한데, 저같은경우에 dvd를 때고 ssd를 달아서, 평소에 가끔 dvd를 필요로할때 좀 불편했는데, 이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저렴하게 미개봉중고(역싴ㅋㅋ)로 구해왔네요 ㅎ


박스입니다. 미개봉이구요 ㅎ 저는 세로로 새울수있는 모델이었음 좋겠다 했는데,, 그건아니네요 ㅜㅠ

스팩입니다. DVD와 CD, Read, Write 모두 가능하고 +-미디어, 듀얼레이어까지 모두 지원합니다. 크기도 작고 무게도 가벼운편이네요

일단 디자인이 잘빠졌습니다 ㅎ 새울수만있다면 딱인데 ..

후면이구요.. 시리얼은 모자잌~

다른 외장하드와 비슷하게 두개의 USB케이블이 제공됩니다. 저같은경우엔, 노트북을 거의 랩탑처럼 사용해서, usb허브가 3개나 문어발식으로 물려있는 상태인데, 허브에다가 두개의 케이블을 연결하니 전력이 딸린 모양입니다 -_-;(전력이 딸릴때 나타나는 증상은 여러가지이나, 저같은경우엔 reading writing중에 드라이버 인식이 잡혔다 풀렸다 하네요) 아무래도 아답타있는  usb허브를 구해오던가 해야겠네요.. 그래도 일단 작동은 잘 되고, dvd굽기도 성공했으니.. 사용해야겠습니다


암튼 다나와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니 별 무리없이 사용하실수 있으실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