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11/26 Ultimate Ears TripleFi 10 vi : 이도 정품! ㅜㅠ


왜.. 제목 맨뒤에 ㅜㅠ 가 있는지는.. 트파에 관심있으신분들이라면 대부분 눈치를 채셨겠죠 .. ㅜㅠ
이걸 배송받고나서 하루후에 Amazon BlackFriday 트리플파이 대란이 일어났었습니다 ㅜㅠ
대충 눈치를 채고는있었는데 올해도 할까.. 싶었고, 이도에서 싸게 풀려서 구매했건만......
뒤통수를 후려치네요 ...
반품할까 생각도했는데.. 어차피 배송도 받았고.. 빨리 써보고싶기도 하고.. 정품이니까.. A/S가 편하게 가능하니까.. 로 위안을 삼고 개봉했습니다 ....

올해 2월쯤에 같은회사 UE의 슈퍼파이 5(UE600)을 샀었는데.. 트파까지 넘어올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_-;;;
역시... 미친 지름신과 장비병과.. -_-; 암튼..
싼 물건을 보면 정신을 못차리는게.. 병인것같습니다..

 사진으로 보시죠..

올것이 왔습니다.. 이걸 뜯어말어 1시간은 고민한듯.. ㅜㅠ 망할놈의 아마존트파 ...

지금은 이벤트중이어서.. 텀블러도 주고 행운번호 추첨조 하네요.. 일단 응모 고고씽..

저는 역시 핸즈프리의 편함을 알기에 vi케이블도 주문했습니다.. ㅎㅎ 아 참고로 트파는 케이블 교환이 가능합니다.

4극이네요

트파입니다 ㅎㅎ 아마존트파는 검정색 케이스이고 요건 파란색 정품케이스... (뭐 어쩌라고 ..;)

피쳐들이 적혀있네요.. 가장중요한것은 바로 각 3개의 아마츄어 스피커입니다.. +_+_+_+

내용물이 적혀있네요.. 2년 A/S를위해.. 얼마를 더쓴것인가.. ㅜㅠ

UE는 사실 이런거말고 커스텀에서 엄청유명하죠 ㅎ 국내에서도 소시랑 JYJ 등 많은 그룹들이 UE의 커스텀이어폰을 사용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사람들은 트파말고 커스텀쓰겠죠...

케이스 뒷부분.. 폼팁이랑 설명이 적혀있네요

옆구리.. 기술적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임피던스, 감도, 주파수.. 이런거 몰라요 묻지마요..

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정품보증서와 본체가 담긴 케이스가 보이네요

분리가 가능합니다. 한쪽엔 케이스랑 폼팁이, 한쪽엔 트파가 있겠네요.. 제 츄리닝 다리는 참조출연

한글로된 설명서가 첨부되어있습니다.

이제 트파가 보이네요.

요놈은 항공용 노이즈 감쇄장치라는데, 아마 출력임피던스를 낮춰주는것같습니다. 참고로 많은 음향기기 커뮤니티에서 트파로 노래들을거면 갤럭시시리즈는 집어치우라고 예기하는데, 출력임피던스가 높아서(맞나?) 고음이 깨지고 음향이 안산다고하네요.. 사실 저도 갤럭시노트 쓰고있어서.. 이게 좀 많이 걸립니다.. 하지만 트파와 궁합이 좋다는 아이폰도 있으니.. 이걸로 들으려구요..

포장지

올해부터 무려 '아이폰'때문에 플러그디자인이 1자에서 ㄱ자로 바뀌었습니다 ㄷㄷ.. 사실 ㄱ자가 파손위험도 적고 좋죠.. ㅎ 이전에 쓰던 슈파도 (오른쪽) 한번 단선되서 수리했었다는(플러그 중간에 뭉툭한게 수리의 흔적입니다)..

슈파를 좀더 디테일하게 봅시다. 안에를 보면 구녕이 2개입니다.. 오왕.. 왜냐면.. 모르겠고.. 한 유닛당 스피커가 3개니까.. 구멍이 많아야 좋은게 아닐까요?

측면.. 장난아니게 큽니다 ㅋㅋㅋㅋ 이거 끼고 길거리 돌아다니면 프랑켄슈타인 소리 듣는다네요.. 저는.. 실내용으로 쓸려고요 -_-

반대쪽 측면입니다. 로고가 박혀있네요

하단... 방향이 적혀있습니다.

제 아웃도어 이어폰 슈파랑 비교해봅니다.. 측면.. -_- ㅋㅋㅋㅋ 딱 스피커 2개 더 들어가게 생겼네요 ㅋㅋ

후면은 비슷합니다.

반대쪽 측면..

전면.. 귓구멍도 커야겠군요..

폼팁을 씌운뒤 비교... ㅜㅠ

여기까지입니다.

청음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뭐 원본소스가 그닥 좋지않기때문에 일단 이어폰에 트파로 계속 듣고있는데, 소리는 정말 최고입니다.. 고/중/저음을 나누어주는 해상력도 탁월할뿐더러, 소리가 탁탁 튀기는게 그냥 노래만듣고 있어도 소름이 돋네요 .. 돋네돋아.. =_=; 한 2시간을 청음하고.. 지쳐서 스피커로 듣고있습니다.
귀가 너무아파요 .. -_- DC에서는.. 귀가..내귀가.. xx당했다.. 라는 소리도 있을정도로 -_-; ㅋㅋㅋㅋㅋㅋ 귀가 아픕니다 .. ㅜㅠ 하지만 이어폰에 귀를 적응시켜야겠죠 .. -_-;; 한 1시간정도는 무난하게 청음이 가능한것같습니다.. 아웃도어용으로는 무리가 있겠네요.. (그래서 제가 아마존에서 클립쉬x10을 산게 아닙니다.. -_-;)

암튼.. 클립쉬도 2-3일후에 집에 도착할것 같은데 그때 좀더 자세하게 비교해봐야겠네요 ㅎㅎ




ue600이랑 트파랑 박스 비교샷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로지택 주변기기가 넘쳐납니다.. ㅜㅠ 그냥 심심해서 박스만 모아서 찍어봤네요.. ㅜㅠ



로지택 짱+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