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12/22 Microsoft Arc Keyboard White, Abercrombie FIERCE Perfume


계속해서 해외직구인증.. =_=...
아크키보드는 연말 선물로 지인들한테 돌리려고 구매했고, 아베향수는 옛날부터 구매하고싶었는데.. 좋은가격에 기회가있어서.. :) ㅋㅋ
암튼 사진으로 봅시다


언제나 몰x일에 우체국택배로.. ㅎㅎ

buy.com에서 아크 화이트 키보드를 19.9$.. 약 24000원에 풀었었습니다.. ㄷㄷ.. 한국에서보다 반값이라는 장점과 한국에서 팔지않는 화이트라는 한정판이라서.. 구매했죠.. ㅎㅎ;

배대지에서 확인해주는 물건확인서...

그아래엔 주문한 아크키보드 5개가 포장되어있네요 ㅎㅎ

아크키보드입니다. 화이트이고.. 한글각인은 안되어있습니다 ㅎㅎ 이쁘네요

뒷면입니다 ㅎㅎ

옆면..


마지막 아래... 하나뜯어보고싶었는데 전부다 다른분들에게 선물할거라서 ㅎㅎ; 뜯어보질 못했네요.. ㅜㅠ
리시버가아니라 블루투스 방식이었다면 하나 그냥 사용했을텐데.. 아쉽네요.
암튼 받은분들에게 잘사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베에서 가장 잘팔리는 FIERCE 향수입니다. 설마 저사람 피어스브로넌인가요? -_-;

아베 매장에 갔을때도 느꼈지만.. 점원들이 저렇게 옷벗고 다닌다는.. (물론 윗통만;;)

아베 매장에서 옷을 구매하면 이 향수냄새가 진동할겁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수여서..

100ml.....;;

박스를 열자마자.. 향수냄새로 진동..

100ml.. 언제다쓰지 -_-; 진한냄새 싫어서 하루에 딱 한번만 펌프질 하는데.. ㄷㄷ

작은걸로 살껄그랬나.. ㅜㅠ

작년에산 CK One 향수가 질려갈즈음.. 구매를했는데 향기는 정말 좋습니다 ㅎㅎ; 다만 펌프질을 한번만해서 그런건지.. 지속력이 너무 떨어지네요.. ㅜㅠ 냄새가 금방날라가는게.. 단점인듯 .. ㅜㅠ

암튼..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