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Item"

6/8 폰트리 힐링쉴드 소니 바이오 SVS13A 노트북 블루라이트차단 안티블루 건강(시력) 보호필름 사용기

이번에 폰트리에서 지원받은 제품중 두번째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SVS13 블루라이트 차단 안티블루 건강 보호필름' 입니다. 소니 바이오의 SVS13 시리즈의 노트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앞서 설명했지만, 블루라이트 차단필름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간단하게 설명하면, lcd에서 발생하는 빛 중, 블루라이트라고 불리우는 부분이 시력과 피로에 안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이번에 폰트리에서 출시한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은, 효과적으로 이를 차단해줌으로써 시력 보호와 스마트 기기를 사용할때 발생하는 피로를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고 하네요..


자세한것은 사진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상세 정보 : http://www.pontre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522216






제품 패키지입니다. 이녀석 덕분에 택배박스도 크게 해서 왔네요 ㅠ 그만큼.. 필름이 구겨지지 않도록 특별히 신경써서 배송해주신 거겠죠 ㅎㅎ





뒷모습 입니다. 자세한 제품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제품을 열고 종이패키지를 꺼냈습니다. 넥서스7과 마찬가지로 안쪽에 제품 부착방법에 대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종이패키지 앞면 입니다. 깔끔하게 인쇄가 되어있네요 ㅎ





제품 구성입니다. 넥서스 7과 동일하지만 외부보호 필름만 없습니다.. 

제품 본체 필름, 극세사 천, 스퀴즈와 먼지제거 필름 입니다. 필수용품만 딱 들어있네요~





제가 사용하는 소니 바이오 SVS13a15 모델입니다. svs13 시리즈에서는 모두 사용 가능한 필름이니까 참고하세요.. 참고로 청소를 안하고 찍어서 이모양...






필름붙힌다고 극세사천으로 광을좀 냈습니다.. ㅠㅠ 필름없이 사용하던 녀석이라.. 액정 표면에 보이는 것처럼 파인부분도 생기고.. ㅠㅠ 안타깝네요.. 비싼녀석인데 ...





그래서 조심히 붙혀주었습니다! 무광제질에서 필름덕분에 유광으로 바뀌며 무언가 새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파인부분도 잘 안보이게 감추어지었고.. ㅎㅎ 선명해보일것 같습니다.





이상태로 부팅을 시도했습니다. 약간 비스듬하게 찍어서 그림 자체가 조금은 희미해보이긴 하지만, 투광률도 좋고 선명해보이는것같네요! 블루라이트 차단효과는 좀더 사용해보고 업데이트 해야할 것 같습니다.

노트북 액정보호야 터치할 일도 없겠지, 라고 생각해서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블루라이트 차단효과를 통핸 건강과 그리고 선명해보이는 효과까지 생각한다면,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어보이는 것 같습니다.

다만 화면이 커서 혼자 부착하기엔 조금 어려운감이 있으니, 부착점을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은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www.pontre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52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