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ass "Photo "/"배낭여행 Europe"

01/12 [유럽배낭여행기] 할슈타트->짤츠부르크->인스부르크 // 24 November .. 눈속에 파묻히다 ;;

모든 여행기는 그림 위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라온사진은 원본+다단계리사이징입니다 ㅎㅎ
일부사진은 리사이징 안한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이 작게보일경우 클릭해서 보세요~



어제.. 오후 7시쯤 숙소에들어와 -_-
현일이는 8시에 자고..
나는 놋북으로 이것저것 정리하다가 10시쯤 취침..

오늘 아침은 주인 아저씨께서 굿모닝하시며 블랙퍼스트를 건내주시면서 시작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일이 하품 안습 -_-; 아침은 나름 푸짐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밖은 아직도 눈이 펑펑펑!;; 그때는 잘 몰랐지만.. 지금생각해보면 너무.. 아늑하고 꿈만 같았던 시간.. 그냥 그렇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잤던 더블배드.. =_= 개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장실은 따로있지만 샤워실은 이렇게 방에 붙어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짐 부랴부랴 싸고 밖으로 나와서 한장! 헛.. 어제와는 조금 색다른 분위기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대편을 보니 ..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컨셉샷~ 얜 이런포즈 좋아한덴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흠.. 나다 나 -_-; 입술이 왜저래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올때까지 기다리며 -_- 호숫가에 지나다니는 오리들 눈으로 맞추며 놀았다 -_-;; 지나가는 주민들이 뭐라고생각했을까?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찍었던 기찻길과는 사뭇다른.. 나는 또 눈많이와서 열차 안오는줄 알았다.. 조금 연착되긴 했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운데 잘보면 삼각형 삽질하는 아저씨.. 눈이 붙어있을거다 =_=; 기차 기달리는동안 눈으로 저거몇번맞추나 내기(?)했는데.. 옆에 같이 기차기달리시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신기한듯이 처다보시더라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일이 가방.. 베네치아 이후로 계속 붙히고 다니고있다 ㅋ. 지나다닐때마다 거의 왠만한 사람들이 한번씩 다 쳐다보고다니는데.. =_= 나름 한국문화를 알리고 다닌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돌아댕겼다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스부르크(짤츠부르크)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탓던 기차는 이렇게 한번씩 찍어줘야된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아마 짤츠부르크 의회 건물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짤츠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장내엔 아이스링크도 있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삿~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당과 앞 무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회옆에있던 무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엔 잘츠부르크에 올라가자!! 리프트는 한사람당 3유로나해서 그냥 걸어올라갔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입성! 철창사이로 보이는 짤츠 시내가 인상적..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엔잘츠부르크 성의 모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의 윗층에서 다시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려갈때는 45도 각도로 꺾인 리프트(?)를 타고 내려간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철로도 신기하게 생김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딜 가나 싶으면 벽들이 다 카톨릭분위기로 그려져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려서 이동중.. 앞 건물은 잘츠음대.. 유명하다고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럽에서는 크리스마스 가 완전 대명절이라.. 어느 도시를 가던간에 다 장식해놓고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다가 정원 살짝~ 미라벨정원인가?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인스부르크로 이동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사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묶은 투스타 아이비스호텔이다 ㅋ; 더블룸 한박에 70유로였나? 75유로였나 ㅎㄷㄷ;; 그래도 하룻밤은 좀 간지나게 자볼라고 비싼데 구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저녁겸 야식으로 먹은 음식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축구로 유명해진 칼리스버그비어! 를 마셔봤다 ㅋ; 그냥 그럭저럭이드만 뭘 =_=;



넬은 내생일이다!!
그리고 인스부르크에서의 스키장!!!! +_+